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지상파 TV에서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태도: 일반인과 전문가 인식비교를 중심으로
정진택
김구성
Joung, Jin-Tack
Kim, Koosu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진택
김구성
Joung, Jin-Tack
Kim, Koosung
주제어
Advertising Regulation for Total Amount
In-programadvertising
Terrestrial broadcast
광고총량제
전문가 인식
중간광고
중간광고제도
지상파 TV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5)
중간광고 32건
전문가 인식 21건
지상파 tv 15건
광고총량제 9건
advertising regulation for total amount 3건
terrestrial broadcast 3건
in-programadvertising 1건
중간광고제도 1건
인용/피인용
지상파 TV에서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태도: 일반인과 ...
' 지상파 TV에서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태도: 일반인과 전문가 인식비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regulation for total amount
in-programadvertising
terrestrial broadcast
광고총량제
전문가 인식
중간광고
중간광고제도
지상파 tv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regulation for to ...
4
0
0.0%
in-programadvertising
2
0
0.0%
terrestrial broadcast
4
0
0.0%
광고총량제
10
0
0.0%
전문가 인식
22
0
0.0%
중간광고
33
0
0.0%
중간광고제도
2
0
0.0%
지상파 tv
16
0
0.0%
계
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