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관계적 몰입과 선행 요인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Kim, Byoungsoo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병수
Kim, Byoungsoo
주제어
corporate image
Mobilemessengerservices
Relational Commitment
User Loyalty
관계적몰입
기업이미지
모바일 메신저
사용자충성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80)
기업이미지 265건
corporate image 137건
모바일 메신저 46건
relational commitment 21건
user loyalty 5건
사용자충성도 3건
mobilemessengerservices 2건
관계적몰입 1건
인용/피인용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관계적 몰입과 선행 요인이 ...
'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관계적 몰입과 선행 요인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rporate image
mobilemessengerservices
relational commitment
user loyalty
관계적몰입
기업이미지
모바일 메신저
사용자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rporate image
138
0
0.0%
mobilemessengerservices
3
0
0.0%
relational commitment
22
0
0.0%
user loyalty
6
0
0.0%
관계적몰입
2
0
0.0%
기업이미지
266
0
0.0%
모바일 메신저
47
0
0.0%
사용자충성도
4
0
0.0%
계
48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