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대면 접점 콜센터의 성과 제고를 위한 서비스 프로세스 모델링에 관한 연구
조성호
박광호
Cho, Seong-Ho
Park, Kwang-Ho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성호
박광호
Cho, Seong-Ho
Park, Kwang-Ho
주제어
Call center
performance
process
service
ServiceProcessModelling
서비스프로세스모델링
성과지표
콜센터
프로세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31)
performance 990건
성과지표 319건
process 126건
service 123건
프로세스 73건
콜센터 57건
call center 41건
serviceprocessmodelling 1건
서비스프로세스모델링 1건
인용/피인용
비대면 접점 콜센터의 성과 제고를 위한 서비스 프로 ...
' 비대면 접점 콜센터의 성과 제고를 위한 서비스 프로세스 모델링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all center
performance
process
service
serviceprocessmodelling
서비스프로세스모델링
성과지표
콜센터
프로세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3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all center
42
0
0.0%
performance
991
0
0.0%
process
127
0
0.0%
service
124
0
0.0%
serviceprocessmodelling
2
0
0.0%
서비스프로세스모델링
2
0
0.0%
성과지표
320
0
0.0%
콜센터
58
0
0.0%
프로세스
74
0
0.0%
계
1,74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