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독교 교육과정에서 내러티브 교육과정의 의미와 의의
최윤경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윤경
제어번호
101184662
학술지명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3 No. 2 [ 2015 ]
발행처
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narrative-edu.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1-43 ( 1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독교 교육과정에서 내러티브 교육과정의 의미와 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