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NS(Social Network Site)를 통한 구전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Shen Yi
박철(Cheol Park)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Shen Yi
박철(Cheol Park)
주제어
CHINA
e-Commerce
eWOMEffect
InternetMarketing
SNS
Social Network Site
Weibo
微博
온라인 구전
온라인 소비자
웨이보
인터넷마케팅
전자상거래
중국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979)
중국 2,879건
china 713건
sns 371건
경제정책 367건
전자상거래 322건
e-commerce 134건
온라인 구전 110건
weibo 34건
온라인 소비자 14건
웨이보 14건
internetmarketing 7건
ewomeffect 4건
social network site 4건
微博 4건
인터넷마케팅 2건
인용/피인용
SNS(Social Network Site)를 통한 구전효과에 영 ...
' SNS(Social Network Site)를 통한 구전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정책
china
e-commerce
ewomeffect
internetmarketing
sns
social network site
weibo
微博
온라인 구전
온라인 소비자
웨이보
인터넷마케팅
전자상거래
중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6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정책
368
0
0.0%
주제어
china
714
0
0.0%
e-commerce
135
0
0.0%
ewomeffect
5
0
0.0%
internetmarketing
8
0
0.0%
sns
372
0
0.0%
social network site
5
0
0.0%
weibo
35
0
0.0%
微博
5
0
0.0%
온라인 구전
111
0
0.0%
온라인 소비자
15
0
0.0%
웨이보
15
0
0.0%
인터넷마케팅
3
0
0.0%
전자상거래
323
0
0.0%
중국
2,880
0
0.0%
계
4,99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