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국제의료관광 전시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관객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부산 BEXCO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 논문 : 국제의료관광 전시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관객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부산 BEXCO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ventionandexhibition
  • customer satisfaction
  • internationalmedicaltourism
  • recommendation
  • revisit intention
  • service quality
  • 고객 만족도
  • 국제의료관광
  • 서비스 품질
  • 재방문
  • 전시컨벤션
  • 추천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1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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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 : 국제의료관광 전시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관객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부산 BEXCO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환자만족도와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이영화 계명대학교 의료경영대학원 [2002]
  • 호텔 컨벤션 선택속성에 관한 硏究
    박정화 관광레저연구 12 (4) : 5 ~ 18 [2003]
  • 한국의 의료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김미경 관광학연구 23 (6) : 431 ~ 447 [2008]
  • 한국 의료관광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황재영 동북아관광연구 6 (2) : 1 ~ 22 [2010]
  • 한국 의료관광(Medical Tourism)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조구현 호텔경영학연구 15 (4) : 189 ~ 203 [2006]
  • 컨벤션의 서비스 품질, 참가자의 관여, 만족, 재참가의도에 관한 연구
    주현식 호텔경영학연구 14 (1) : 237 ~ 252 [2005]
  • 컨벤션센터의 지역연계성, 기술특화, 관리능력 및 글로벌 네트워크가 차세대 혁신 컨벤션 인지도와 컨벤션 도시 특성화에 미치는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해양 수도 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호텔경영학연구 22 (3) : 205 ~ 220 [2013]
  • 컨벤션서비스품질과고객만족모형에관한연구
    문상희 창업정보학회지 7 (3) : 241 ~ 256 [2004]
  • 컨벤션 인적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노경희 관광연구 21 (2) : 125 ~ 140 [2006]
  •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동기의 조절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3) : 119 ~ 136 [2012]
  • 전시회 참관객의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관한 연구
    김홍렬 컨벤션연구 12 : 165 ~ 176 [2006]
  • 전시회 서비스품질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전시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대휘 관세학회지 12 (4) : 505 ~ 525 [2011]
  • 전시회 서비스 품질과 참가 기업의 성과와의 관계: 한국개최 국제전시회 참가기업의 전시 담당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김남수 통상정보연구 12 (3) : 3 ~ 34 [2010]
  • 의료수출지원 종합계획 마련
    보건복지부 [2015]
  • 의료서비스에서 속성별 만족도가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상황적 관여도의 조절 효과-
    정재훈 기업경영연구 16 (2) : 243 ~ 258 [2009]
  • 의료서비스 품질이 의료고객 만족과 지속가능한 의료관광에 미치는 영향
    이호길 관광연구 25 (3) : 279 ~ 296 [2010]
  • 의료관광산업의 국제경쟁력 분석과 정책과제
  •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산업과 의료산업의 융복합 방안
    전혜진 호텔관광연구 12 (2) : 62 ~ 76 [2010]
  • 의료관광 육성
  • 의료관광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국중을 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08]
  • 의료관광 마케팅 전략 모형에 관한 연구
    김도영 관광연구저널 22 (2) : 261 ~ 281 [2008]
  • 서비스품질이 기업성과, 고객만족 및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시컨벤션 산업의 아웃소싱을 중심으로
    이병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 : 275 ~ 298 [2012]
  •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 효과에 대한 재고찰.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마케팅연구 16 (1) : 1 ~ 26 [2001]
  •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유재 마케팅연구 18 (4) : 67 ~ 97 [2003]
  • 방한 러시아 의료관광객이 지각하는 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호 관광연구저널 28 (7) : 103 ~ 116 [2014]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출판사 [2008]
  • 국외 의료관광서비스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이인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 공공서비스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111 ~ 124 [2005]
  • 공공서비스품질 구성요인과 측정모형 연구
    김성홍 서비스경영학회지 7 (3) : 3 ~ 28 [2006]
  • 공공서비스 품질평가 모형 개발
    이재필 한국공공관리학보 23 (1) : 1 ~ 32 [2009]
  •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모형의 개발과 적용 :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이청림 마케팅연구 27 (4) : 69 ~ 99 [2012]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58 [2000]
  • 고객 만족 모형과 활용
    차재성 학술저널 20 (1) : 77 ~ 88 [2002]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 31 ~ 46 [1996]
  • The Relationship Between Management's Perception of Total Quality Service and Customer Perception Service Quality
    Sureshchandar, G Total Quality Management 13 (1) : 69 ~ 88 [2002]
  • Special Interest Tourism
    Hall, C. M. Bellhaven Press : 141 ~ 158 [1992]
  •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Michael K. Brady, J. Journal of Marketing 65 : 34 ~ 49 [2001]
  •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William O. Bearde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 21 ~ 28 [1983]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7 (4) : 420 ~ 450 [1991]
  •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58 : 111 ~ 124 [1994]
  • Publications de I'AIEST Association International Experts Scientifiques du tourisme
    Kasper, C. Editions AIEST : 155 ~ 156 [1989]
  • Public Satisfaction and the Capability, Integrity, and Accountability of Financial Regulators
    Sophie H. Tsou Emerging Markets Finance & Trade 44 (4) : 99 ~ 108 [2008]
  • Principles and practices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Guilford [2010]
  • On the Measurement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A Conjoint Analysis Approach in Service Quality: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Desarbo, Wayne S. Sage Publications : 201 ~ 222 [1994]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J. Joseph Cronin, Jr.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
  • Measurement and Management of the Sportscape
    Wakefield, Kirk Journal of Sports Management 10 : 15 ~ 31 [1996]
  • Improving the Store Environment: Do Olfactory Cues Affect Evaluations and Behaviors?
    Eric R. Spangenberg Journal of Marketing 60 : 67 ~ 80 [1996]
  • Hybrid conjoint analysis as a research technique to measure meeting planners preferences in hotel selection
    Hu, C. Journal of Travel Research 35 : 62 ~ 69 [1996]
  • Health-care tourism: An exploratory study
    Goodrich, J. N. Tourism Management 8 (3) : 217 ~ 222 [1987]
  • Health Tourism Trends: Closing The Gap Between Health Care And Tourism. Trends in outdoor recreation
    Pollock, A. Leisure and Tourism : 165 ~ 173 [2000]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Mary Jo Bitner Journal of Marketing 54 : 69 ~ 82 [1990]
  • Custo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 A Critique
    Sureshchandar, G Total Quality Management 12 (1) : 111 ~ 124 [2001]
  • Customer Perceived Value: A Substitute for Satisfaction in Business Markets
    Eggert, A. Journal of Business & Industrial Marketing 17 (2/3) : 107 ~ 125 [2002]
  • Conceptualizing the perceived service quality of public utility services : A Multi-level, Multi-dimensional Model
    Bai, Changhong. Total Quality Management & Business Excellence 19 (10) : 1055 ~ 1070 [2008]
  • CS/D-Over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 in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H. Keith Marketing Science Institute [1997]
  • Busan lnternational Medical Tourism Convention
  •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3
    Richard L. Oliver JAI Press : 65 ~ 85 [1993]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Richard L. Olive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Christian Grönroos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6 (1) : 6 ~ 21 [1992]
  • A Far-East Russian Agent’s Perspective toward South Korea as a Medical Tourism Destination
    이영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97 ~ 319 [2012]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illia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1) : 7 ~ 27 [1993]
  • 2011 MICE 산업통계 조사,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