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국제의료관광 전시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관객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부산 BEXCO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윤은주 ( Eun Joo Yun )
이대휘 ( Dae Hui Lee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은주 ( Eun Joo Yun )
이대휘 ( Dae Hui Lee )
주제어
ConventionandExhibition
customer satisfaction
InternationalMedicalTourism
recommendation
Revisit Intention
service quality
고객 만족도
국제의료관광
서비스 품질
재방문
전시컨벤션
추천의도
참고문헌( 64)
유사주제 논문( 4,206)
서비스 품질 1,427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service quality 772건
revisit intention 406건
고객 만족도 319건
추천의도 266건
recommendation 91건
재방문 82건
전시컨벤션 9건
국제의료관광 4건
인용/피인용
논문 : 국제의료관광 전시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관객 ...
' 논문 : 국제의료관광 전시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관객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부산 BEXCO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ventionandexhibition
customer satisfaction
internationalmedicaltourism
recommendation
revisit intention
service quality
고객 만족도
국제의료관광
서비스 품질
재방문
전시컨벤션
추천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1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ventionandexhibition
1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internationalmedicaltourism
1
0
0.0%
recommendation
92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고객 만족도
320
0
0.0%
국제의료관광
5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재방문
83
0
0.0%
전시컨벤션
10
0
0.0%
추천의도
267
0
0.0%
계
4,21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국제의료관광 전시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관객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부산 BEXCO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환자만족도와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이영화
계명대학교 의료경영대학원
[2002]
호텔 컨벤션 선택속성에 관한 硏究
박정화
관광레저연구 12 (4) : 5 ~ 18
[2003]
한국의 의료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김미경
관광학연구 23 (6) : 431 ~ 447
[2008]
한국 의료관광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황재영
동북아관광연구 6 (2) : 1 ~ 22
[2010]
한국 의료관광(Medical Tourism)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조구현
호텔경영학연구 15 (4) : 189 ~ 203
[2006]
컨벤션의 서비스 품질, 참가자의 관여, 만족, 재참가의도에 관한 연구
주현식
호텔경영학연구 14 (1) : 237 ~ 252
[2005]
컨벤션센터의 지역연계성, 기술특화, 관리능력 및 글로벌 네트워크가 차세대 혁신 컨벤션 인지도와 컨벤션 도시 특성화에 미치는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해양 수도 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호텔경영학연구 22 (3) : 205 ~ 220
[2013]
컨벤션서비스품질과고객만족모형에관한연구
문상희
창업정보학회지 7 (3) : 241 ~ 256
[2004]
컨벤션 인적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노경희
관광연구 21 (2) : 125 ~ 140
[2006]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동기의 조절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3) : 119 ~ 136
[2012]
전시회 참관객의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관한 연구
김홍렬
컨벤션연구 12 : 165 ~ 176
[2006]
전시회 서비스품질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전시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대휘
관세학회지 12 (4) : 505 ~ 525
[2011]
전시회 서비스 품질과 참가 기업의 성과와의 관계: 한국개최 국제전시회 참가기업의 전시 담당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김남수
통상정보연구 12 (3) : 3 ~ 34
[2010]
의료수출지원 종합계획 마련
보건복지부
[2015]
의료서비스에서 속성별 만족도가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상황적 관여도의 조절 효과-
정재훈
기업경영연구 16 (2) : 243 ~ 258
[2009]
의료서비스 품질이 의료고객 만족과 지속가능한 의료관광에 미치는 영향
이호길
관광연구 25 (3) : 279 ~ 296
[2010]
의료관광산업의 국제경쟁력 분석과 정책과제
산업연구원
[2013]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산업과 의료산업의 융복합 방안
전혜진
호텔관광연구 12 (2) : 62 ~ 76
[2010]
의료관광 육성
문화체육관광부
[2015]
의료관광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국중을
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08]
의료관광 마케팅 전략 모형에 관한 연구
김도영
관광연구저널 22 (2) : 261 ~ 281
[2008]
서비스품질이 기업성과, 고객만족 및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시컨벤션 산업의 아웃소싱을 중심으로
이병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 : 275 ~ 298
[2012]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 효과에 대한 재고찰.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마케팅연구 16 (1) : 1 ~ 26
[2001]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유재
마케팅연구 18 (4) : 67 ~ 97
[2003]
방한 러시아 의료관광객이 지각하는 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호
관광연구저널 28 (7) : 103 ~ 116
[2014]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출판사
[2008]
국외 의료관광서비스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이인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공공서비스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111 ~ 124
[2005]
공공서비스품질 구성요인과 측정모형 연구
김성홍
서비스경영학회지 7 (3) : 3 ~ 28
[2006]
공공서비스 품질평가 모형 개발
이재필
한국공공관리학보 23 (1) : 1 ~ 32
[2009]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모형의 개발과 적용 :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이청림
마케팅연구 27 (4) : 69 ~ 99
[2012]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 139 ~ 158
[2000]
고객 만족 모형과 활용
차재성
학술저널 20 (1) : 77 ~ 88
[2002]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 31 ~ 46
[1996]
The Relationship Between Management's Perception of Total Quality Service and Customer Perception Service Quality
Sureshchandar, G
Total Quality Management 13 (1) : 69 ~ 88
[2002]
Special Interest Tourism
Hall, C. M.
Bellhaven Press : 141 ~ 158
[1992]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Michael K. Brady, J.
Journal of Marketing 65 : 34 ~ 49
[2001]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William O. Bearde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 21 ~ 28
[1983]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7 (4) : 420 ~ 450
[1991]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58 : 111 ~ 124
[1994]
Publications de I'AIEST Association International Experts Scientifiques du tourisme
Kasper, C.
Editions AIEST : 155 ~ 156
[1989]
Public Satisfaction and the Capability, Integrity, and Accountability of Financial Regulators
Sophie H. Tsou
Emerging Markets Finance & Trade 44 (4) : 99 ~ 108
[2008]
Principles and practices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Guilford
[2010]
On the Measurement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A Conjoint Analysis Approach in Service Quality: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Desarbo, Wayne S.
Sage Publications : 201 ~ 222
[1994]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J. Joseph Cronin, Jr.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
Measurement and Management of the Sportscape
Wakefield, Kirk
Journal of Sports Management 10 : 15 ~ 31
[1996]
Improving the Store Environment: Do Olfactory Cues Affect Evaluations and Behaviors?
Eric R. Spangenberg
Journal of Marketing 60 : 67 ~ 80
[1996]
Hybrid conjoint analysis as a research technique to measure meeting planners preferences in hotel selection
Hu, C.
Journal of Travel Research 35 : 62 ~ 69
[1996]
Health-care tourism: An exploratory study
Goodrich, J. N.
Tourism Management 8 (3) : 217 ~ 222
[1987]
Health Tourism Trends: Closing The Gap Between Health Care And Tourism. Trends in outdoor recreation
Pollock, A.
Leisure and Tourism : 165 ~ 173
[2000]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Mary Jo Bitner
Journal of Marketing 54 : 69 ~ 82
[1990]
Custo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 A Critique
Sureshchandar, G
Total Quality Management 12 (1) : 111 ~ 124
[2001]
Customer Perceived Value: A Substitute for Satisfaction in Business Markets
Eggert, A.
Journal of Business & Industrial Marketing 17 (2/3) : 107 ~ 125
[2002]
Conceptualizing the perceived service quality of public utility services : A Multi-level, Multi-dimensional Model
Bai, Changhong.
Total Quality Management & Business Excellence 19 (10) : 1055 ~ 1070
[2008]
CS/D-Over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 in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H. Keith
Marketing Science Institute
[1997]
Busan lnternational Medical Tourism Convention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3
Richard L. Oliver
JAI Press : 65 ~ 85
[1993]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Richard L. Olive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Christian Grönroos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6 (1) : 6 ~ 21
[1992]
A Far-East Russian Agent’s Perspective toward South Korea as a Medical Tourism Destination
이영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97 ~ 319
[2012]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illia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1) : 7 ~ 27
[1993]
2011 MICE 산업통계 조사,연구
한국관광공사
[2012]
' 논문 : 국제의료관광 전시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관객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부산 BEXCO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