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 만족, 대응행동, 행동의도에 관계에 관한 연구: E 테마파크를 방문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 논문 :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 만족, 대응행동, 행동의도에 관계에 관한 연구: E 테마파크를 방문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al intention
  • coping behavior
  • manningmodel
  • perceived crowding
  • satisfaction
  • 대응행동
  • 만족
  • 모형
  • 행동의도
  • 혼잡지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32 0

0.0%

' 논문 :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 만족, 대응행동, 행동의도에 관계에 관한 연구: E 테마파크를 방문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혼잡지각에 따른 감정적 반응과 대응행동 및 사후행동 영향관계 -전통문화축제 비교를 통한 생태자연축제의 지속 가능성-
    박미숙 농촌관광연구 17 (4) : 85 ~ 105 [2010]
  •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감정, 쾌락적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은주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테마파크 관광자의 만족에 관한 연구 : 에버랜드 관광 중국인을 중심으로
    변설합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 축제참가 동기와 혼잡지각 및 만족 간의 관계: 부천국제학생 애니메이션페스티벌(PISAF 2004)을 중심으로
    한효민 관광레저연구 18 (3) : 23 ~ 41 [2006]
  • 참관객 유형에 따른 전시회 서비스품질 인지에 관한 연구
    김봉석 관광연구저널 21 (4) : 275 ~ 294 [2007]
  • 지역축제의 사회적 수용력과 대응행동에 관한 연구
    한효민 관광연구저널 20 (1) : 121 ~ 137 [2006]
  • 전시 참관객들의 방문동기, 혼잡지각, 대응행동, 참가만족 간의 관계: ‘2011 서울모터쇼’를 중심으로
    김대관 관광레저연구 24 (2) : 157 ~ 175 [2012]
  • 워터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금희 관광레저연구 26 (9) : 293 ~ 307 [2014]
  • 야외위락자원에 대한 혼잡지각이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경주 남산 이용객을 대상으로
    정윤미 경주대학교 대학원 [2001]
  • 사회적 수용력의 혼잡기대, 혼잡지각, 만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남조 관광학연구 24 (1) : 243 ~ 257 [2000]
  • 문화관광축제 관람객의 혼잡지각과 참가만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2013 무주반딧불축제를 대상으로 -
    김상범 관광연구저널 27 (6) : 293 ~ 307 [2013]
  • 구매환경이 소비자 제품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매장소 혼잡성의 영향과 인지적 통제력의 중재효과 연구
    이화인 한국경영학회 23 (1) : 173 ~ 199 [1993]
  • 관람객의 방문동기가 혼잡지각, 참가만족과 대응행동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상범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4]
  • 계절성에 따른 혼잡지각의 인과구조분석 : 해변관광지를 중심으로,
    이훈 관광연구저널 (14) : 177 ~ 194 [2001]
  • Studies in outdoor recreation: Search and research for satisfaction
    Manning, R. E. Oregon State University Press [1999]
  • Social carrying capacity; An integration and synthesis of twenty years of research
    Graefe, A. R. Leisure Sciences 6 : 395 ~ 431 [1984]
  • Perceived retail crowding and shopping satisfaction: what modifies this relationship?
    Machleit, K. E.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9 (1) : 29 ~ 42 [2000]
  • Perceived retail crowding and shopping satisfaction : the role of shopping values
    Eroglu.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5 : 1009 ~ 1154 [2005]
  • Frontcountry encounter norms among three cultures
    Vaske, J. Proceedings of the 1994 Northeastern Recreation Research Symposium. USDA Forest Service General Technicla Report, NE-198 : 162 ~ 165 [1994]
  • Factors affecting boating satisfaction at Raystown Lake
    Grafe, A. Proceedings of the 1989 Northeastern Recreation Research Symposium. USDA Forest Service General Technical Report, NE-13 : 31 ~ 38 [1989]
  • Event Management and Event Tourism
    Getz, D. Cogizant communication Corp [1997]
  •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of the bases of leader power : first-order factor model and its invariance across groups
    Rahim, M. A. Multivariate Behavioral Research 31 : 495 ~ 465 [1996]
  • Cognitive and behavioral adaptations to perceived crowding: A panel study of coping and displacement
    Kuentzel, W. F. Journal of Leisure Research 23 : 377 ~ 393 [1992]
  • Carrying capacity, values, and the satisfaction model
    Heberlein, T. A Journal of Leisure Research 9 (2) : 142 ~ 148 [1977]
  • Carrying Capacity in Recreation Setting
    Shelby, B. Oregon State University Press [1986]
  • Backcountry encounter norms : Theory, method, and empirical evidence
    Vaske, J. Journal of Leisure Research 18 : 137 ~ 153 [1989]
  • AMOS 19 구조방정식 모델링
    배병렬 청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