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강의 담화에 나타난 관여 유발 전략 -마이클 샌델 교수의 “정의: 무엇이 옳은 것인가?” 강의를 중심으로-

' 대학 강의 담화에 나타난 관여 유발 전략 -마이클 샌델 교수의 “정의: 무엇이 옳은 것인가?” 강의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lassroom conversation
  • conversation analysis
  • discourse analysis
  • discoursesofcollegelecture
  • elicitationinvolvementstrategy
  • involvement
  • methodologyforclassroomcon
  • pedagogical theme
  • topic
  • 관여
  • 관여유발 전략
  • 교수 주제
  • 담화 분석
  • 대학 강의 담화
  • 대화 분석
  • 수업대화
  • 화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1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