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읽기 중재프로그램이 읽기부진학생의 문식성과 어휘력에 미치는 효과
박순길
최유리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순길
최유리
주제어
문식성
받아쓰기
어휘력
읽기 중재프로그램
읽기부진학생
참고문헌( 28)
유사주제 논문( 196)
어휘력 89건
문식성 85건
받아쓰기 19건
읽기부진학생 2건
읽기 중재프로그램 1건
인용/피인용
읽기 중재프로그램이 읽기부진학생의 문식성과 어휘력 ...
' 읽기 중재프로그램이 읽기부진학생의 문식성과 어휘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문식성
받아쓰기
어휘력
읽기 중재프로그램
읽기부진학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문식성
86
0
0.0%
받아쓰기
20
0
0.0%
어휘력
90
0
0.0%
읽기 중재프로그램
2
0
0.0%
읽기부진학생
3
0
0.0%
계
20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읽기 중재프로그램이 읽기부진학생의 문식성과 어휘력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한글 해득 교육 원리 탐색
김도남
한국초등국어교육 23 (23) : 1 ~ 29
[2003]
학습장애 학생의 철자능력 향상을 위한 교수전략에 관한 문헌분석
김애화
최한나
학습장애연구 10 (1) : 123 ~ 150
[2013]
초등학생의 읽기와 인지-언어적 변인들과의 인과적 관계
이임숙
조중열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16 (4) : 211 ~ 225
[2003]
초등학생의 받아쓰기 발달과 오류 특징에 관한 연구
박혜옥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9 (4) : 367 ~ 395
[2008]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부진아를 위한 읽기중재프로그램의 효과
김명순
아동학회지 29 (5) : 301 ~ 319
[2008]
초등학교 읽기장애학생과 일반학생의 어휘 특성 및 오류 유형 비교 연구
김애화
학습장애연구 10 (1) : 51 ~ 67
[2013]
초등학교 읽기 교과에서의 읽기전략 분석: 읽기 유창성, 어휘, 독해를 중심으로
정종성
아동교육 21 (2) : 281 ~ 297
[2012]
초등학교 글쓰기 능력 진단과 지도를 위한 쓰기 평가와 쓰기 오류분석
김동일
아시아교육연구 3 (1) : 43 ~ 62
[2000]
체계적인 반복읽기 프로그램이 읽기학습부진아동의 읽기 유창성과 독해력에 미치는 효과
민혜숙
이대식
아시아교육연구 9 (4) : 149 ~ 172
[2008]
저소득층 가정 아동의 읽기 유창성 중재 효과
윤효진
말소리와 음성과학 6 (4) : 151 ~ 159
[2014]
자기점검전략이 쓰기학습장애 학생의 철자쓰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백은정
학습장애연구 9 (1) : 67 ~ 88
[2012]
자기교정을 활용한 철자쓰기중재가 쓰기부진학생의 철자쓰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문향은
학습장애연구 7 (3) : 123 ~ 152
[2010]
읽기장애학생의 읽기 특성 연구: 읽기장애의 유형, 읽기 오류 유형 및 글 이해력 분석
김상선
우정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51 (3) : 197 ~ 218
[2012]
읽기장애 아동의 읽기 오류 분석
유영미
한국초등특수교육학회 15 (1) : 47 ~ 72
[2013]
읽기부진아동의 문식성 예언변인 연구
박순길
유영미
조증열
특수교육 12 (1) : 155 ~ 180
[2013]
이야기 읽어주기 방법을 활용한 어휘력 향상 방안
이향근
독서연구 24 (24) : 405 ~ 438
[2010]
동화를 활용한 총체적 언어지도가 학습부진아동의 읽기와 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변정옥
놀이치료연구 12 (3) : 125 ~ 140
[2008]
대학생 멘토링을 통한 읽기 중재 프로그램이 학습부진 학생의 읽기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서유진
양민화
특수교육 8 (1) : 87 ~ 110
[2009]
국어과 교수 학습론
박영목
학지사
[2006]
When to self-correct spelling words : A systematic replication
Alber, S. R.
Journal of Behavioral Education 13 (1) : 51 ~ 66
[2004]
The reading crisis: Why poor children fall behind
Chall, J. S.
Harvard University Press
[1990]
The Role of Production Factors in Learning Disabled Students’ Compositions
Graham, S.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82 (4) : 781 ~ 791
[1990]
Progress in understanding reading
Stanovich. K. E.
The Guildford Press
[2000]
Prevencing writing difficulties : Providing additional handwriting and spelling inscruccion to at-risk children in first grade
Graham, S.
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38 (5) : 64 ~ 66
[2006]
Mattew effects in reading : Some consequences of individual differences in the acqusition of literacy
Stanovich. K. E.
Reading Resarch Quarterly 21 : 360 ~ 407
[1986]
Externalizing behavior problems in young children : Contributing factors and early intervention
Stormont, M.
Psychology in the Schools 39 (2) : 127 ~ 138
[2002]
Effects of self-monitoring on the narrative and expository writing of four fourth-grade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Goddard Y. L.
Reading & Writing Quarterly 24 : 408 ~ 433
[2008]
2006년 초등학교 3학년 국가수준 기초학력 진단평가 연구: 쓰기
남명호
[2007]
' 읽기 중재프로그램이 읽기부진학생의 문식성과 어휘력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