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교육에서 ‘아이러니’의 정서 표현 교육 방안 - <운수 좋은 날>과 『낙타샹즈』의 비교 교육을 중심으로

조수진 2015년
논문상세정보
' 한국어교육에서 ‘아이러니’의 정서 표현 교육 방안 - <운수 좋은 날>과 『낙타샹즈』의 비교 교육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 lucky day
  • camelxiangzi
  • emotion
  • face
  • family
  • irony
  • 가족
  • 낙타샹즈
  • 아이러니
  • 운수 좋은 날
  • 정서
  • 체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1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