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옥외광고 구성요인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신일기
최윤슬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일기
최윤슬
주제어
AD attitude
DigitalOutdoorAD
Flow
Interactivity
Word of mouth
광고태도
구전 의도
디지털 옥외광고
몰입
상호 작용성
지각된 광고속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29)
몰입 772건
flow 498건
상호 작용성 293건
구전 의도 270건
광고태도 264건
interactivity 236건
word of mouth 79건
디지털 옥외광고 11건
ad attitude 5건
지각된 광고속성 1건
인용/피인용
디지털 옥외광고 구성요인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유형 ...
' 디지털 옥외광고 구성요인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 attitude
digitaloutdoorad
flow
interactivity
word of mouth
광고태도
구전 의도
디지털 옥외광고
몰입
상호 작용성
지각된 광고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3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 attitude
6
0
0.0%
digitaloutdoorad
1
0
0.0%
flow
499
0
0.0%
interactivity
237
0
0.0%
word of mouth
80
0
0.0%
광고태도
265
0
0.0%
구전 의도
271
0
0.0%
디지털 옥외광고
12
0
0.0%
몰입
773
0
0.0%
상호 작용성
294
0
0.0%
지각된 광고속성
2
0
0.0%
계
2,44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