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환자 간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병원만족도와 병원평판에 미치는 영향 : 병원 서비스 품질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인용/피인용
의사-환자 간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병원만족도와 병원평판에 미치는 영향 : 병원 서비스 품질..
' 의사-환자 간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병원만족도와 병원평판에 미치는 영향 : 병원 서비스 품질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characteristics
  • communicationtype
  • hospital
  • reputation
  • 병원만족
  • 병원평판
  • 서비스 품질 인식
  • 의사-환자의 커뮤니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