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D에서 사용자와 아바타의 동작 연동에 대한 사용성 연구

논문상세정보
' HMD에서 사용자와 아바타의 동작 연동에 대한 사용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head mounted display
  • head tracking
  • hmd
  • oculus rift
  • third person view
  • vritual re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4 0

0.0%

' HMD에서 사용자와 아바타의 동작 연동에 대한 사용성 연구' 의 참고문헌

  • 시각적 오류 문제를 경감하는 Oculus Rift 기반 3D 입체 게임 구현
    이근성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7 (4) : 193 ~ 201 [2014]
  • Online Game Rankings
    Inven
  • Introduction to Human Computer Interaction
    Jin-woo Kim Ahn Graphics : 119 ~ 152 [2012]
  • Interface Design and Usability Evaluation for the Implementation of Mobile Phone Games based on Touchscreen
    Jin-hong Yoon Dongseo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Design & Information Technology [2009]
  • Implementation of Tangible Game Using Oculus Rift
    Chang-min Cha HCI Korea 2014 : 583 ~ 586 [2014]
  • Best Practices Guide
    Oculus
  • 3D HMD의 멀미증상 완화를 위한 조작방법에 관한 연구
    이홍섭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7 (4) : 85 ~ 91 [2014]
  • 360도 파노라믹 비디오를 이용한 IPTV용 실감 몰입형 게임서비스
    김이길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8 (2) : 113 ~ 119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