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orienteddecision-makingstyle
  • consumersacceptancefortvadvertisement
  • consumersreliabilityfortvadvertisement
  • independentdecision-makingstyle
  • purchase decision-making style
  • rational decision-making style
  • tv advertisement
  • tv 광고
  • tv 광고 소비자신뢰
  • tv 광고 수비자수용
  • 구매의사결정
  • 독립적 의사결정
  • 브랜드추구
  • 합리적의사결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