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의 점포특성 및 서비스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은행의 점포특성 및 서비스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주택관리 및 가정설비
  • a feeling and intention of reusing bank branches
  • bank branch characteristics
  • bank branches
  • customer satisfaction
  • customerservicequality
  • 고객 만족도
  • 고객서비스품질
  • 은행점포
  • 재이용 의도
  • 점포특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9 0

0.0%

' 은행의 점포특성 및 서비스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은행
  • 최근 점포전략의 변화와 해외은행사례
    김유섭 [2009]
  • 전국은행연합회
  • 입지특성에 따른 고객의 은행점포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
    이정섭 단국대학교 [2007]
  • 입지가 Retail Banking 점포수익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곽삼성 중앙대학교 [2009]
  • 인터넷뱅킹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민병로 호남대학교 [2010]
  • 은행지점의 입지특성 및 점포특성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분당신도시 및 판교신도시를 중심으로 -
    이정대 주거환경 12 (3) : 445 ~ 466 [2014]
  • 은행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박준영 명지대학교 [1997]
  • 은행고객의 금융민감도를 반영한 서비스품질-고객만족-고객충성도 구조에 관한 연구
    최창복 강원대학교 [2008]
  • 약국의 입지특성 및 서비스 품질이 약국의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우영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012]
  • 서울시통계정보
  • 법제처
  • 대면채널(점포)인식과 변화방향 NHERI리포트
    김유섭 [2012]
  • 금융점포의 입지특성이 경쟁력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탁환식 중앙대학교 [2012]
  • 금융위원회
  • 금융서비스 품질이 경영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홍성수 전주대학교 [2011]
  • 금융서비스 매장의 문화공간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서지원 한양사이버대학교 [2012]
  • 금융기관의 IT활용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해원 국민대학교 [2010]
  • 금융기관에서CRM성과와 시스템 사용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채봉 동국대학교 [2009]
  • 금융감독원
  • 국가통계포탈
  • 건전한 금융생계를 위한 정책과제
    (사)금융경제연구소 토론자료집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