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홍문기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문기
주제어
EU시청각미디어서비스지침
간접 광고
방송광고
방송광고총량제
방송법
방송법 시행령
중간광고
협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5)
간접 광고 45건
방송법 44건
방송광고 39건
중간광고 32건
협찬 9건
방송광고총량제 4건
eu시청각미디어서비스지침 1건
방송법 시행령 1건
인용/피인용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 ...
'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u시청각미디어서비스지침
간접 광고
방송광고
방송광고총량제
방송법
방송법 시행령
중간광고
협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u시청각미디어서비스지침
2
0
0.0%
간접 광고
46
0
0.0%
방송광고
40
0
0.0%
방송광고총량제
5
0
0.0%
방송법
45
0
0.0%
방송법 시행령
2
0
0.0%
중간광고
33
0
0.0%
협찬
10
0
0.0%
계
18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