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성적소구 광고의 규제 인식에 대한 상호지향성 연구
김봉철
박종렬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봉철
박종렬
주제어
광고 규제
광고주
광고회사
상호지향성 모델
성적소구
소비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26)
소비자 227건
상호지향성 모델 53건
광고 규제 26건
광고주 12건
광고회사 7건
성적소구 1건
인용/피인용
성적소구 광고의 규제 인식에 대한 상호지향성 연구
' 성적소구 광고의 규제 인식에 대한 상호지향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광고 규제
광고주
광고회사
상호지향성 모델
성적소구
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광고 규제
27
0
0.0%
광고주
13
0
0.0%
광고회사
8
0
0.0%
상호지향성 모델
54
0
0.0%
성적소구
2
0
0.0%
소비자
228
0
0.0%
계
33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