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저비용항공사의 국내선과 국제선 비교-

논문상세정보
'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저비용항공사의 국내선과 국제선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omesticflight
  • internationalflight
  • low-costairlines
  • online customer satisfaction
  • perceived value
  • trust and loyal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7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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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저비용항공사의 국내선과 국제선 비교-' 의 참고문헌

  • 호텔 웹사이트의 e-서비스 품질이 e-만족과 e-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임성택 조원섭 관광레저연구 24 (4) : 79 ~ 98 [2012]
  • 해외골프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주영환 관광연구저널 21 (2) : 325 ~ 337 [2007]
  • 항공예약시스템의 품질과 공급사의 관계노력이 종업원의 미래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서필수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항공사의 비대면 서비스채널 사용성과 고객 관계품질,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최형인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1]
  • 항공사 판촉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 관계
    최은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7 (3) : 45 ~ 62 [2009]
  • 항공사 이용객의 지각된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브랜드태도와의 관계
    홍태영 관광레저연구 24 (6) : 195 ~ 214 [2012]
  • 항공사 승무원의 직업존중감이 직무만족, 이직성향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정우철 관광레저연구 22 (5) : 165 ~ 184 [2010]
  • 항공사 선택동기와 경영성과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김경숙 세종대학교 대학원 [1996]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가치,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관광연구 25 (5) : 101 ~ 122 [2010]
  • 항공사 e-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비교
    김미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4]
  • 항공사 e-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
    이호길 호텔경영학연구 19 (3) : 217 ~ 233 [2010]
  •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와 비사용자의 비교
    손희영 마케팅관리연구 17 (3) : 69 ~ 92 [2012]
  • 박사
  • 저비용 항공사 운용 및 특성에 대한 기존연구의 고찰과 연구과제
    한도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1 (1) : 27 ~ 60 [2013]
  • 저가항공사의 지각된 가치, 만족도,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 감정적․금전적 가치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지희 관광연구 27 (4) : 161 ~ 179 [2012]
  • 저가항공사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만족과 신뢰 및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영상 천덕희 관광연구 26 (3) : 433 ~ 454 [2011]
  • 인터넷 패션쇼핑몰에서 소비자혁신성, 쇼핑몰속성, 소비자만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신영 한국의류학회지 34 (5) : 765 ~ 774 [2010]
  •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신뢰차원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은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4) : 415 ~ 439 [2009]
  • 인터넷 쇼핑몰에서 쇼핑가치와 쇼핑몰 애호도의 결정요인: 엔터테인먼트상품을 중심으로
    경종수 전달영 경영학연구 31 (6) : 9 ~ 1705 [2002]
  • 인터넷 쇼핑몰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 및 만족 형성요인 분석
    강소라 박종훈 경영연구 22 (1) : 203 ~ 239 [2007]
  • 의료정보 웹사이트의 품질이 Offline 의료서비스의 기대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옥샘 e-비즈니스연구 10 (3) : 173 ~ 201 [2009]
  •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역할에 관한 연구
    장형유 정기한 신뢰연구 15 (1) : 147 ~ 185 [2005]
  •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 인지된 가치,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서비스경영학회지 10 (2) : 251 ~ 276 [2009]
  • 온라인 경험가치가 소비자 신뢰 및 감정에 미치는 영향
    김상조 통상정보연구 10 (1) : 117 ~ 135 [2008]
  • 온/오프라인 호텔기업의 신뢰와 고객의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민보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8) : 412 ~ 422 [2009]
  • 여행서비스에 있어 고객의 지각 가치와 만족,행위의도와의 관련성
    김문성 김판영 관광연구 25 (1) : 263 ~ 282 [2010]
  • 박사
  •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한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의 특성, 경험가치, 사용의도에 관한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20 (1) : 245 ~ 265 [2011]
  • 박사
  • 박사
  • 국제회의 온라인서비스의 웹사이트품질이 e-로열티 및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 Web Award Korea Conference 2010 참가자를 중심으로 -
    최현주 관광연구 26 (3) : 483 ~ 501 [2011]
  •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민정 호텔경영학연구 22 (2) : 187 ~ 207 [2013]
  • 객실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가 경력만족에 미치는 영향-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
    맹연호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2 (5) : 119 ~ 139 [2014]
  • www.airportal.co.kr
  • e-서비스가치, 관계품질,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 배송비의 조절효과
    신재익 고객만족경영연구 14 (3) : 21 ~ 42 [2012]
  • e-satisfaction and e-loyalty: A Contingency Framework
    Anderson, R. E Psychology and Marketing 20 (2) : 123 ~ 138 [2003]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
    Sheth, J. 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 159 ~ 170 [1991]
  • Whence custo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4) : 33 ~ 44 [1999]
  • Value space: Winning the battle for market leadership
    Mittal, B Mcgraw-Hill [2001]
  • Transference as Means of Building Trust in World Wide Web Sites
    Stewart, K Proceedings of the 21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Systems : 459 ~ 464 [1999]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 The Self Regulation of Attitudes, Intention and Behavior
    Bagozzi, R. P Social Psychology Quarterly 55 (2) : 178 ~ 204 [1992]
  • The Role of Trust in Online Customer Support
    Shanker, V. [2002]
  • The Role Played by Perceived Usability, Satisfaction and Consumer Trust on Web Site Loyalty
    Flavian, C. Information and Management 43 (1) : 1 ~ 14 [2006]
  • The Influence of Relationship Quality on Sport Consumption Behaviors: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 Quality Framework
    Kim, Y. K. Journal of Sport Management : 1 ~ 51 [2011]
  • The Impact of Initial ConsumerTrust on Intentions to Transact with a Web Site: A Trust Building Model
    McKnight, D. H. Journal of Strategic Information System 11 : 297 ~ 323 [2002]
  • The Determinants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Its Relationship with Satisfaction
    Lee, H.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4 (3) : 217 ~ 231 [2000]
  • The Conceptualization and Empirial Validation of Web Site User Satisfaction
    Muylle, S. Information and Management 41 (5) : 543 ~ 560 [2004]
  • Retail Relationships and Store Loyalty: A Multi-Level Perspective
    Macintosh, G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5 : 487 ~ 497 [1997]
  • Reflections on Gaining Competitive Advantage Throuhg Customer
    Parasuraman,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68 ~ 174 [1997]
  • Perceived value of the purchase of a tourism product
    Sanchez, J. Tourism Management 27 (3) : 394 ~ 409 [2006]
  • Passenger Preferences for Airline Fare Plans
    Good, W.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 19 ~ 20 [1985]
  • Parents' Perceived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Trust of a Childcare Centre: Implication on Loyalty
    Omar, N. A. International Review of Business Research Papers 5 (5) : 299 ~ 314 [2009]
  • Onling Drivers and Offline Influences Related to Loyalty to Airline Website
    Forgas, S. Journal of Air Transport Management 18 : 36 ~ 43 [2012]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 Hall [2000]
  •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 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
    Hoffman, D. L Journal of Marketing 60 (3) : 50 ~ 68 [1996]
  • Knowledge and Trust in E-consumers' Online Shopping Behavior
    Jiang, J. C. Electronic Commerce and Security 2008 International Symposium : 652 ~ 656 [2008]
  • Intelligence Generation and Superior Customer Value
    Slater, S. F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20 ~ 127 [2000]
  • Exploring the Role of Privacy Programs on Initial Online Trust, Formation
    Li, D. Proceeding of the 7th Americas Conference on Information Systems [2000]
  • Establishing Trust in Vertical Markets, The Institute of Internal Auditors
    Marcella, A. J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3 : 473 ~ 490 [1999]
  • Engendering Trust in E-commere: A Study of Genderbased Comerns
    Kolsaker, A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20 (4) : 206 ~ 214 [2002]
  • E-loyalty: Your Secret Weapon on the Web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78 : 105 ~ 113 [2000]
  • Customer Value: The Next Source for Competitive Edge
    Woodrutt, R.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2) : 139 ~ 153 [1997]
  • Customer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the Role of Swiching Costs
    Yang, Z Psychology & Marketin 21 (10) : 799 ~ 822 [2004]
  • Customer Participation in Creating Site Brand Loyalty
    Holland, J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5 (4) : 34 ~ 45 [2001]
  • Customer Loyalty in E-commerce Settings: An Empirical Study
    Kassim, N. M Electronic Markets Archive 18 (3) : 275 ~ 290 [2008]
  • Customer Loyalty in E-Commerce
    Gefen, D Journal of the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 3 : 27 ~ 51 [2002]
  • Consumer Trust in an Internet Store
    Jarvenpaa, S. L. Information Technology and Management 1 : 45 ~ 71 [2000]
  • Consumer Trust in Internet Shopping in Ireland: Towards the Development of a More Effective Trust Measurement Instrument
    Connolly, R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2 : 102 ~ 118 [2007]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52 (2) : 2 ~ 22
  • Consumer Perceived Value: The Development of A Multi Item Scale
    Sweeney, J. C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2001]
  • Building Trust Online
    Dayal. S. The Mckinsey Quarterly 4 [2001]
  • Assessing the Effect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 in Services Environments
    Cronin,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Trust and Satisfac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
    Selnes, F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2 (3-4) : 305 ~ 322 [1996]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6 (1) : 6 ~ 21 [1992]
  •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Bolton, R. 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 375 ~ 384 [1991]
  • A Model of Trust in Online Relationship Banking
    Mukherjee, A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21 (1) : 5 ~ 15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