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스케일적 접근의 지리교육적 의의와 가능성 -초등사회과 세계지리 영역에서의 지역 인식 문제를 중심으로-

' 다중스케일적 접근의 지리교육적 의의와 가능성 -초등사회과 세계지리 영역에서의 지역 인식 문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gnitive dissonance
  • geographyeducation
  • multiscalar approach
  • multiscalar regional learning activities
  • region
  • scale
  • the fixation of regional recognition of a single scale
  • 다중스케일적 접근
  • 다중스케일적 지역학습 활동
  • 스케일
  • 인지부조화
  • 지리교육
  • 지역
  • 지역 인식의 단일스케일적 고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67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