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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정에 관한 연구
유재원 ( Jae Won Yoo )
노해란 ( Hai Lan Lu )
박주영 ( Ju Young Park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재원 ( Jae Won Yoo )
노해란 ( Hai Lan Lu )
박주영 ( Ju Young Park )
주제어
BrandCategorization
BrandSelection
ChineseConsumers
CompetitiveEffect
Fast-foodFranchise
경쟁효과
브랜드 범주화
브랜드선택
외식 프랜차이즈
중국소비자
참고문헌( 45)
유사주제 논문( 266)
중국소비자 139건
외식 프랜차이즈 56건
chineseconsumers 54건
경쟁효과 8건
competitiveeffect 4건
브랜드선택 4건
brandselection 1건
인용/피인용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 ...
'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정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categorization
brandselection
chineseconsumers
competitiveeffect
fast-foodfranchise
경쟁효과
브랜드 범주화
브랜드선택
외식 프랜차이즈
중국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categorization
1
0
0.0%
brandselection
2
0
0.0%
chineseconsumers
55
0
0.0%
competitiveeffect
5
0
0.0%
fast-foodfranchise
1
0
0.0%
경쟁효과
9
0
0.0%
브랜드 범주화
1
0
0.0%
브랜드선택
5
0
0.0%
외식 프랜차이즈
57
0
0.0%
중국소비자
140
0
0.0%
계
2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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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정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효정
기업경영연구 22 (1) : 1 ~ 19
[2015]
유통업체와 제조업체에 대한 신뢰가 유통업체 브랜드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재옥
박종철
유현미
유통연구 13 (2) : 97 ~ 123
[2008]
박사
소비자의 브랜드 평가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배려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0]
소비자 심리의 이해
홍성태
나남
[1997]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 금융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안길상
광고연구 9 (69) : 115 ~ 137
[2005]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김동균
기업경영연구 17 (4) : 215 ~ 231
[2010]
브랜드 글로벌성(Brand Globalness)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자민족중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세범
기업경영연구 13 (1) : 221 ~ 238
[2006]
다단계 상표평가모델에 관한 연구
황의록
경영학연구 23 (1) : 233 ~ 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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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 Marketing:Integrating Customer Focus Across the Fi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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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ality and persuasion: Need for cognition moderates the persistence and resistance of attitude chan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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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rand Choice and Categorization Processes in a Post Soviet Coun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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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Management in Hospitality : An Empirical Test of the Brisoux-Laroche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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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Familiarity and Confidence as Determinants of Purchase Intention : An Empirical Test in a Multiple Brand Context
Laroche,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7 (10) : 115 ~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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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e Measures that Predict Purch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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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8 (1) : 3 ~ 7
[1968]
An Introduction to Theorv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ey
[1975]
An Information Processing Theory of Consumer Choice
Bettman, J. R.
Addison-Wesley
[1979]
An Explanation
Narayana, Chem L.
Journal of Marketing 40 : 60 ~
[1976]
Alternative Scales for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Comparative Assessment based on Psychometric and Diagnostic Criteria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70 (3) : 201 ~ 230
[1994]
A new incremental fit index for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s
Bollen, K. A.
Sociological Methods & Research 17 (3) : 303 ~ 316
[1989]
A Path-Analytic Exploration of Retail Patronage Influences
Monroe, Kent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 (1) : 19 ~ 28
[1975]
'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정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