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다국적 기업의 글로벌 광고와 현지화 광고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서송이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송이
제어번호
101089697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3 [ 2015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3-72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다국적 기업의 글로벌 광고와 현지화 광고가 브랜드 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