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도서관 이용에 대한 플로우 경험과 만족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 학교도서관 이용에 대한 플로우 경험과 만족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low
  • satisfaction of library service
  • school library
  • school library service
  • teacher librarians
  • 도서관 서비스 만족도
  • 사서교사
  • 플로우
  • 학교도서관
  • 학교도서관 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6 0

0.0%

' 학교도서관 이용에 대한 플로우 경험과 만족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도서관기준
  • 플로우(Flow) 경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철 조사연구 3 (2) [2002]
  • 플로우 경험의 구성요소,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 템플스테이 방문객을 중심으로 -
    윤설민 관광연구 26 (6) : 227 ~ 246 [2012]
  • 컴퓨터 이러닝에서 학습만족도와 자기주도성, 플로우(Flow)경험 간의 관계
    장필식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7 (2) : 69 ~ 77 [2012]
  • 초·중등 학생의 독서 플로우 성향과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이병기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41 (4) : 51 ~ 72 [2010]
  • 인터넷 게임에서 감정반응이 플로우(flow)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탐색연구
    손준상 마케팅관리연구 11 (1) : 1 ~ 19 [2006]
  • 모바일 인터넷 특성이 플로우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효정 유상진 최은빈 Information Systems Review 8 (1) : 125 ~ 139 [2006]
  • 구조방정식 모형에 의한 독서 플로우의 유형 분류와 검사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이병기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42 (1) : 29 ~ 49 [2011]
  • “The measurement of flow in everyday life: Toward a theory of emergent motivation,” Developmental Perspectives on Motivation
    Csikszentmihalyi, M. The University of Nebraska Press [1993]
  • eyond boredom and anxiety: The Experience of Play in Work and Games
    Csikszentmihalyi, M.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75]
  • The IFLA School Library Guidelines
  • The Evolving Self: A Psychology for the Third Millennium
    Csikszentmihalyi, M. HarperCollins [1993]
  • Play and Intrinsic Rewards
    Csikszentmihalyi, M. Journal of Humanistic Psychology 15 (3) : 41 ~ 63 [1977]
  • Optimal Experience:Psychological Studies of Flow in Consciousness
    Csikszentmihalyi, M.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88]
  • Flow-the psychology of optimal experience
    Csikszentmihalyi, M. Harper and Row [1990]
  • Finding Flow: The Psychology of Engagement with Everyday Life
    Csikszentmihalyi, M. Basic Books [1997]
  • Empowering learners: Guidelines for School Library Programs
    AASL AASL [2009]
  • AMOS 16.0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