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논문 : 상표의 식별력 취득에 대한 증거로서 소비자 설문조사에 대한 연구

' 일반논문 : 상표의 식별력 취득에 대한 증거로서 소비자 설문조사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차적 의미
  • acquired distinctiveness
  • consumersurvey
  • descriptive mark
  • distinctiveness
  • secondary meaning
  • trade mark
  • 기술적 표장
  • 사용에 의한 식별력
  • 상표
  • 소비자 설문조사
  • 식별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3 0

0.0%

' 일반논문 : 상표의 식별력 취득에 대한 증거로서 소비자 설문조사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최근 판례동향 및 소송실무-상표ㆍ디자인/신청과 증거조사-
  • 신민사소송법
    이시윤 박영사 [2002]
  • 수요자의 상표인지도 조사방법론 수립방안에 관한 연구
    최성우 [2013]
  • 상표소송에 있어 설문조사의 이용
    우라옥 특허소송연구 4 [2008]
  • 사용에 의한 식별력 판단기준과 이에 의해 등록된 상표권의 효력: 상표법 제6조 제2항 관련
    김대원 창작과 권리 [2002]
  • 미국 상표소송에서 설문조사의 활용 현황 분석
    송재섭 창작과 권리 (67) : 68 ~ 109 [2012]
  • 등록 후 사용에 의해 비로소 식별력을 취득한 상표의 법적취급 - 하자치유의 인정과 무효심판 청구 제한의 필요성을 중심으로-
    김원오 산업재산권 (40) : 261 ~ 312 [2013]
  • 등록 이후 사용에 의해 식별력을 취득한 상표 구성 부분의 법적 취급 - 대법원 2011후3698 전원합의체 판결의 의미와 전망을 중심으로 -
    박영규 지식재산연구 9 (2) : 143 ~ 178 [2014]
  • Using (and Not Using) the Hearsay Rules to Admit and Exclude Surveys in Lanham Act False Advertising and Trademark Cases
    Leighton, R. J. Trademark Rep. 92 : 1305 ~ [2002]
  • Trademark Surveys: Development of Computer-Based Survey Methods
    Thornburg, Robert H. J. Marshall Rev. Intell. Prop. L. 4 : 91 ~ [2005]
  • Trademark Surveys: A Litigator’s Guide
    Berger, James T Oxford University Press [2012]
  • Trademark Surveys, Volume I, Designing, Implementing, and Evaluating Surveys
    Jacoby, Jacob ABA Sections of Intellectual Property Law [2013]
  • Trademark Litigation: A New Look at the Use of Social Science Evidence
    Lipton, Jack P. Ariz. L. Rev. 29 : 639 ~ [1987]
  • Surveying Secondary Meaning
    Palladino, Vincent N. Trademark Rep 84 : 155 ~ [1993]
  • Streamlining Consumer Survey Analysis: An Examination of the Concept of Universe in Consumer Surveys Offered in Intellectual Property Litigation
    Bird, Robert C. Trademark Rep. 88 : 269 ~ [1998]
  • Note, Public Opinion Surveys as Evidence: The Pollsters Go to Court
    Harv. L. Rev. 66 : 498 ~ [1953]
  • Lanham Act Surveys After Daubert: Lessons Learned So Far
    Edwards, G. Kip PLI/Pat 677 : 421 ~ [2001]
  • Internet Surveys for Trademark Litigation: Ready or Not, Here They Come
    Gelb, G. Trademark Rep. 97 : 1073 ~ [2007]
  • Application of Secondary Meaning Test in Action for Trade Dress Infringement under 43(a) of Lanham Act
    Rigney, David E. A.L.R 87 : 15 ~ [1988]
  • A Comparative Empirical Analysis of Online Versus Mail and Phone Methodologies for Trademark Surveys
    Poret, H. Trademark Rep. 100 : 756 ~ [2010]
  • 6 McCarthy on Trademarks and Unfair Compet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