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의 중심 과학 탐구에 대한 예비과학교사의 이해와 인식
최애란
Choi, Aera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애란
Choi, Aeran
제어번호
101030295
학술지명
대한화학회지
권호사항
Vol. 58 No. 6 [ 2014 ]
발행처
대한화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58-66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rgument-basedinquiryapproach
pre-service teacher education
과학 탐구
논의
예비과학교사교육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93)
화학 166건
과학 탐구 74건
pre-service teacher education 25건
논의 21건
argument-basedinquiryapproach 5건
예비과학교사교육 2건
인용/피인용
논의 중심 과학 탐구에 대한 예비과학교사의 이해와 인 ...
' 논의 중심 과학 탐구에 대한 예비과학교사의 이해와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화학
argument-basedinquiryapproach
pre-service teacher education
과학 탐구
논의
예비과학교사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화학
167
0
0.0%
주제어
argument-basedinquiryapproach
6
0
0.0%
pre-service teacher education
26
0
0.0%
과학 탐구
75
0
0.0%
논의
22
0
0.0%
예비과학교사교육
3
0
0.0%
계
2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