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마크 기호의 의미작용과 커뮤니케이션 분석에 관한 연구 - 언어의미 네트워크 분석을 포함하여 -

논문상세정보
'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마크 기호의 의미작용과 커뮤니케이션 분석에 관한 연구 - 언어의미 네트워크 분석을 포함하여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centeredmanagement(ccm)
  • semantic network analysis
  • semiotic analysis
  • signification and communication analysis
  • 기호학분석
  • 소비자중심경영(ccm)
  • 언어의미 네트워크 분석
  • 의미작용
  • 커뮤니케이션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5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