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학령기 일반아동의 설명담화 쓰기자료에 나타난 문어적 특성
김정미(Jung Mee Ki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정미(Jung Mee Kim)
주제어
adnominal clause
adverb
Literatelanguage
Sino-Korean word
관계절
문어
연계절
한자어
참고문헌( 27)
유사주제 논문( 15,227)
교육학 14,718건
한자어 219건
adverb 98건
문어 60건
관계절 52건
sino-korean word 48건
adnominal clause 28건
연계절 4건
인용/피인용
학령기 일반아동의 설명담화 쓰기자료에 나타난 문어 ...
' 학령기 일반아동의 설명담화 쓰기자료에 나타난 문어적 특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adnominal clause
adverb
literatelanguage
sino-korean word
관계절
문어
연계절
한자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6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0.0%
주제어
adnominal clause
29
0
0.0%
adverb
99
0
0.0%
literatelanguage
1
0
0.0%
sino-korean word
49
0
0.0%
관계절
53
0
0.0%
문어
61
0
0.0%
연계절
5
0
0.0%
한자어
220
0
0.0%
계
15,2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학령기 일반아동의 설명담화 쓰기자료에 나타난 문어적 특성'
의 참고문헌
한국어 문법교육을 위한 교육내용 구축 모델 - 표현문형을 중심으로 -
종장지
국어교육연구 (31) : 309 ~ 340
[2013]
한국어 교육에서 학습자의 특성에 따른 한자계 어휘 학습 전략 설계를 위한 통합 어휘 비교 연구의 필요성과 방향에 대한 일견
허철
漢字漢文敎育 1 (32) : 81 ~ 163
[2013]
한국어 관형절의 구조적 특징과 습득 양상
우형식
동남어문논집 1 (33) : 287 ~ 315
[2012]
학령전기 아동의 자발화에 나타난 동사의 의미 분류
오경아
언어치료연구 23 (4) : 63 ~ 72
[2014]
학령기 아동의 담화쓰기에 나타난 명사 발달
김정미
특수교육 10 (1) : 329 ~ 341
[2011]
초등학교 2, 4, 6학년 아동의 설명담화 쓰기 비교
안은주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15 (3) : 321 ~ 336
[2010]
초·중·고등학생의 구어 어휘 조사
이필영
지식과 교양
[2012]
의존명사 구문의 양태적 고찰
시정곤
한국어학 44 : 177 ~ 212
[2009]
우리말 문법론
고영근
탑출판사
[2008]
아동 말뭉치에 나타난 표현문형 발달
이수향
한국음성학회 봄 학술대회 프로시딩 : 55 ~ 57
[2015]
설명담화와 경험담화에 나타난 학령기 아동과 청소년의 명사발달 특성
김민정
언어치료연구 20 (4) : 1 ~ 21
[2011]
설명과 경험이야기에 나타난 학령기 아동 및 청소년의 구문발달 특성
김자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16 (4) : 540 ~ 558
[2011]
발화수집유형과 학년을 고려한 초등학생의 문법 능력
진연선
언어치료연구 17 (2) : 1 ~ 16
[2008]
박사
담화 유형에 따른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구문사용 특성: 대화와 설명 담화를 중심으로
이현정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13 (1) : 103 ~ 122
[2008]
국어 형용사 연구
유현경
한국문화사
[1998]
『표준대국어사전』 수록 정보의 통 계적 분석
정호성
새국어생활 10 : 55 ~ 72
[2000]
Understanding literate language : Developmental and clinical issues
Benson, S. E.
Contemporary Issues in Communication and Disorders 36 : 174 ~ 178
[2009]
Semantic development in textual contexts : Noun scale analyses
Ravid, D.
Journal of Child Language 33 : 791 ~ 821
[2006]
Narrative writing in children and adolescents: Examining the literate lexicon
Sun, L.
Language, Speech, and Hearing Services in Schools 43 : 2 ~ 13
[2012]
Literate language features in spoken narratives of children with typical language and children with language impairments
Greenhalgh, K. S.
Language, Speech, and Hearing Services in Schools 32 : 114 ~ 125
[2001]
Later language development
Nippold, M. A.
Pro-ed
[2007]
Language learning disabilities in school-age children and adolescents
Wallach, G. P.
Macmillan
[1994]
Language learning disabilities in school-age children and adolescents
Westby, C. E.
Macmillan
[1994]
Language disorders from infants through adolescence: Assessment and intervention
Paul, R.
Mosby
[2012]
Language and reading disabilities
Westby, C. E.
Allyn & Bacon
[2005]
An introduction to functional grammar
Halliday, M. A. K
Oxford University Press Inc
[1994]
Africa American and Caucasian preschooler's use of decontextualized language: Literate language feature in oral narrative
Currenton, S. M.
Language, Speech, and Hearing Services in Schools 35 : 240 ~ 253
[2004]
' 학령기 일반아동의 설명담화 쓰기자료에 나타난 문어적 특성'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