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의 서비스화를 위한 비즈니스 컨텍스트 진단 방법 및 사례 연구

' 제조업의 서비스화를 위한 비즈니스 컨텍스트 진단 방법 및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designforbusiness
  • pss design
  • servitization
  • 비즈니스 컨텍스트 분석
  • 제조업의 서비스화
  • 제품-서비스 통합 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04 0

0.0%

' 제조업의 서비스화를 위한 비즈니스 컨텍스트 진단 방법 및 사례 연구' 의 참고문헌

  • 환경 불확실성과 신제품의 개발유형 및 개발속도와 성과와의 관계
    이갑두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8 (1) : 17 ~ 46 [2007]
  • 행복맞춤목공소
  • 품질경영활동의 성과실현에 대한 제조업과 서비스업 차이에 대한 연구
    권영훈 대한경영학회지 21 (5) : 2233 ~ 2255 [2008]
  • 지식기반 서비스 기업의 글로벌 지향성 영향요인에 대한 연구
    이미경 산업경제연구 25 (1) : 93 ~ 120 [2012]
  • 제품-서비스 통합방안에 대한 사례연구
    박광태 기업경영연구 16 (2) : 59 ~ 78 [2009]
  • 제조업의 서비스화 이해, 제조업의 서비스화 지원 프레임워크 개발
    김용세 [2014]
  • 제조기업의 서비스 다각화와 기업실적간의 관계분석
    김진웅 한국경제연구 26 : 179 ~ 204 [2009]
  • 제재산업에서 제조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창적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9 (1) : 81 ~ 104 [2008]
  • 정보시스템 전략적 활용을 통한 기업의 환경대응 방안
    최종민 경영연구 15 (4) : 69 ~ 97 [2000]
  • 전략방향과 경쟁적 환경이 비즈니스 통합정책 결정요인 구성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철수 한국IT서비스학회지 11 (3) : 67 ~ 87 [2012]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전략변화와 기술능력 학습: 탐색적 사례 연구
    이병헌 전략경영연구 2 (2) : 1 ~ 23 [1999]
  • 양면시장 모형에 기반 한 서비스화 투자 결정과 동태적 균형 분석
    주현택 한국경영과학회지 38 (2) : 159 ~ 178 [2013]
  • 서비스화(Servitization)가 기업의 시장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포춘 500대 기업의 제휴공시를 중심으로
    유연성 한국경영과학회지 36 (4) : 63 ~ 79 [2011]
  • 서비스 운영전략의 주요 현안
    원석희 대한경영학회지 18 (1) : 51 ~ 66 [2005]
  • 생존분석을 이용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와 수익과의 관계 분석
    김명수 대한경영학회지 22 (4) : 2233 ~ 2251 [2009]
  • 벤처기업 내부역량과 경쟁전략 간의 적합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형철 대한경영학회지 24 (2) : 769 ~ 787 [2011]
  • 모바일 뱅킹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영택 대한경영학회지 20 (6) : 2855 ~ 2877 [2007]
  • 기업 생태계 관점에서 고찰한 제조업의 서비스화 이론 및 사례연구
    류지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 (4) : 151 ~ 181 [2009]
  • 기술적 품질과 기능적 품질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변현수 대한경영학회지 22 (6) : 3655 ~ 3672 [2009]
  • 국내 제조기업의 기술혁신 결정요인 중요도 분석: 조직 내부역량과 외부환경을 중심으로
    최석봉 산업경제연구 24 (1) : 1 ~ 24 [2011]
  • 경쟁전략의 조직지향성 및 환경특성과의 적합성이 벤처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문창호 대한경영학회지 26 (11) : 2899 ~ 2930 [2013]
  • 경쟁우위 창출을 위한 환경경영전략의 유형분류
    최신영 대한경영학회지 25 (1) : 69 ~ 92 [2012]
  • 경영전략, 조직문화, 경영혁신유형간의 관련성과 인과관계연구
    이창대 대한경영학회지 24 (6) : 3441 ~ 3460 [2011]
  • The impact of service orientation in corporate culture on business performance in manufacturing companies
    Gebauer, H. Journal of Service Management 22 (2) : 237 ~ 259 [2010]
  • The Mind of the Strategist: The Art of Japanese Business
    Kenichi, O. McGraw-Hill Education [1982]
  • TAM 확장모형을 적용한 홈네트워크 서비스 수용모델 분석
    박선영 이지은 소비문화연구 10 (4) : 153 ~ 172 [2007]
  • QFD를 활용한 국세청 홈택스 서비스 시스템 품질 제고에 관한 연구
    이성욱 대한경영학회지 28 (2) : 505 ~ 528 [2015]
  • Productservice system representation and repository for a design support tool
    Kim, Y. S Proceedings of the 20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gineering Design [2015]
  • Product-service integration elements to support manu- facturing servitization
    Kim, J. H. Proceedings of Korea Conference on Service Design [2015]
  • Product-service business concept design:Real-world case of a small furniture manufacturing firm
    Kim, Y. S Proceedings of Industrial Product Service Systems Conference [2015]
  • Made to Serve:How manufacturers can compete through servitization and product service systems
    Baines, T Wiley : 2 ~ 20 [2013]
  • Integrated Service and Business Model Design with Evaluation Using System Dynamics
    Kim, Y. S Proceedings of International Service Science and Innovation Conference [2014]
  • How Competitive Forces Shape Strategy
    Porter, M. Harvard Business Review [1979]
  • Design as brokering of languages:Innovation strategies in italian firms
    Verganti, R. Design Management Journal 14 (1) : 34 ~ 42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