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축제 웹사이트 서비스품질과 이용후기 정보성이 이용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음식축제 웹사이트 서비스품질과 이용후기 정보성이 이용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식품과 식료
  • behavioral intention
  • foodfestival
  • review information
  • satisfaction with use
  • web site service quality
  •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
  • 음식축제
  • 이용만족
  • 행동의도
  • 후기정보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26 0

0.0%

' 음식축제 웹사이트 서비스품질과 이용후기 정보성이 이용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확장된 TAM 모형 적용을 통한 사용후기 특성과 스마트폰 맛집 앱 수용의도간의 영향관계 검증: 정보품질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현용호 대한경영학회지 26 (11) : 2851 ~ 2871 [2013]
  • 펜션 웹사이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 간 인터넷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김용일 호텔경영학연구 21 (3) : 51 ~ 68 [2012]
  •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이 재방문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종화 관광연구 22 (2) : 309 ~ 330 [2007]
  • 축제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창수 문경주 제30차 대한관광경영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학술연구발표논문집 : 118 ~ 138 [2007]
  • 축제 웹 사이트 품질과 조직-공중 관계성이 이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주, 인천 지역 축제를 중심으로
    박천웅 문화정책논총 23 (23) : 171 ~ 191 [2010]
  • 지역축제의 축제서비스품질, 전반적 만족도와 행동의도간에 미치는 영향분석 : 익산서동축제를 중심으로
    이승용 관광레저연구 19 (1) : 45 ~ 59 [2007]
  • 지역축제기획방법론 적용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서순복 한국거버넌스학회보 13 (3) : 301 ~ 333 [2006]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감정,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풍기인삼축제를 중심으로 -
    성현선 호텔경영학연구 17 (4) : 247 ~ 263 [2008]
  • 인터넷쇼핑 이용후기 메시지의 신뢰평가와구매시점 및 구매 후 행동특성연구
    이은재 e-비즈니스연구 8 (3) : 155 ~ 170 [2007]
  • 인터넷 쇼핑에서 사용후기가 제품에 대한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차의 역할을 중심으로
    전우영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7 (1) : 113 ~ 129 [2006]
  • 인터넷 쇼핑몰의 패션 상품 구매후기가 소비자의 신뢰, 만족, 몰입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병숙 한국의류학회지 33 (11) : 1817 ~ 1827 [2009]
  •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대학생들의 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유호종 e-비즈니스연구 9 (2) : 3 ~ 23 [2008]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의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의류제품 및 웹 서비스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이경훈 한국의류학회지 28 (5) : 603 ~ 614 [2004]
  • 인터넷 쇼핑몰 고객의 이용만족도가 재구매의도 및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문승제 e-비즈니스연구 8 (2) : 87 ~ 107 [2007]
  • 인터넷 사용후기의 수용 및 참여태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 쇼핑 구매자의 쇼핑가치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김화동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4) : 825 ~ 842 [2011]
  • 음식축제 관람객의 관광행위지향성과 만족도, 사후행위의도의 영향 관계 : 2011년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를 중심으로
    황윤미 한국조리학회지 18 (1) : 168 ~ 181 [2012]
  • 음식문화축제 서비스 품질과 관여도가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0 경주 술과 떡 잔치를 중심으로-
    김문명 관광연구저널 26 (6) : 271 ~ 285 [2012]
  • 음식 축제 시스템 구성 요인이 방문객 평가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15회 남도음식큰잔치를 대상으로 -
    진영재 한국조리학회지 15 (2) : 188 ~ 204 [2009]
  •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종혁 호텔관광연구 13 (1) : 290 ~ 306 [2011]
  • 웹사이트 품질, 배송서비스, 온라인 구전이 인터넷 구매 의동에 미치는 영향
    김경준 e-비즈니스연구 8 (1) : 131 ~ 153 [2007]
  • 온라인 상품검색사이트의 이용후기 특성과 친숙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국용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5 (1) : 17 ~ 37 [2010]
  • 온라인 사용 후기 유형에 따른 정보 유용성 및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과 자기 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효진 마케팅관리연구 19 (1) : 109 ~ 131 [2014]
  • 온라인 구전정보는 소비자 설득을 위한 정보인가? 가치 있는 정보인가? 온라인 구전정보에 의해 소비자의 구매의사가 형성될 때 조절초점이 행하는 역할
    김소현 광고연구 96 (96) : 7 ~ 46 [2013]
  • 영덕대게 축제
  • 스마트폰 앱 서비스품질과 사용후기가 이용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맛집앱 이용자를 중심으로
    손정기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1 (3) : 1 ~ 26 [2013]
  • 서비스 품질 평가와 지각된 위험이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상품 구매의도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4 (5) : 79 ~ 87 [2006]
  • 사용후기정보가 쇼핑몰 상품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이원모 e-비즈니스연구 11 (3) : 45 ~ 65 [2010]
  • 문화체육관광부
    [2010]
  • 관광정보 웹사이트 환경이 만족,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관광레저연구 15 (2) : 137 ~ 157 [2003]
  • 경상북도청
  • 경북e-맛
  • 节事网站对节事品牌资产构建的影响-以中国青岛国际啤酒节为例-
    호정 한중사회과학연구 8 (3) : 281 ~ 296 [2010]
  • Theory of planning behavior(TPB)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continued use of e-service: An integrated model
    Liao C Computer in Human Behavior 23 (6) : 2804 ~ 2822 [2007]
  • The pull of tourism destinations:A means-end investigation
    Klenosky DB Journal of Travel Research 40 (2) : 385 ~ 395 [2002]
  • The nature and social uses of the internet: A qualitative investigation
    Maigman I The Journal of Consumer Affairs 31 (2) : 346 ~ 371 [1997]
  • The effect of the post-image of regional festival on the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of visitors: Centered on the Bullfighting Festival of Chong-do
    Suh CH Tourism Study 16 (2) : 7 ~ 23 [2001]
  • Should a company have message boards on its website?
    Chiou J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7 (3) : 50 ~ 61 [2003]
  • Service quality delivery though web site: A critical review of extant knowledge
    Zeithaml V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0 (4) : 362 ~ 375 [2002]
  • Promoting destinations via film tourism: An empirical identification of supporting marketing initiatives
    Hudson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44 (4) : 387 ~ 396 [2006]
  • Online review: Do consumer use them
    Chatterjee P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8 (1) : 129 ~ 133 [2001]
  • Modeling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business-to-business professional service
    Patterson PG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1) : 4 ~ 17 [1997]
  • Measuring the customer experience in online environments : A structural modeling approach
    Novak TP Marketing Service 19 (1) : 22 ~ 42 [2000]
  • Key functional characteristic in designing and operating health information websites for user satisfaction: An application of the extend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Kim DH International Journal of Medical Informations 76 (11-12) : 790 ~ 800 [2007]
  • Festival scape and patrons’ promotion, satisfaction, and loyalty
    Lee Y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1 (1) : 56 ~ 64 [2007]
  • Expanding the functional information search modal
    Vogt C Annals of Tourism Research 25 (3) : 551 ~ 557 [1998]
  • E-S-QUAL: A multiple-item scale forassessing electronic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Service Research 7 (3) : 213 ~ 333 [2005]
  • Developing a scale to measure the perceived quality of an internet shopping site
    Yoo B Quarterly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2 (1) : 31 ~ 47 [2001]
  • Consumer choice behavior in online and traditional supermarket : The effects of brand name, price and other search attributes
    Degeratu AM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7 (1) : 55 ~ 78 [2000]
  • Computer play-fullness and anxiety: Positive and negative mediators of the system experience effect on perceived ease of use
    Hackbarth G Information & Management 40 (3) : 221 ~ 232 [2003]
  •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Web Usage on Satisfactions and Behavioral Intentions Festival Web-site
    Mun KJ Kyonggi University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