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도 가부키의 무장(武將)형 연기 양식의 발상

강춘애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에도 가부키의 무장(武將)형 연기 양식의 발상'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agoto
  • asakusa.
  • edokabuki
  • kaich?k?gy?
  • kata
  • kumadori
  • mie
  • tachimawari
  • 가이초흥행(開帳興行)
  • 가타(型)
  • 구마도리(?取)
  • 다치마와리(立廻り)
  • 미에(見得)
  • 아라고토(荒事)
  • 아사쿠사(淺草)
  • 에도 가부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 0

0.0%

' 에도 가부키의 무장(武將)형 연기 양식의 발상' 의 참고문헌

  • 한국 정방형무대의 수용과 공간특성
    강춘애 한국연극학 (31) : 5 ~ 44 [2007]
  • 일본문화사
    폴 발리 경당 : 363 ~ 364 [2011]
  • 이야기 일본 연극사
    이응수 세종대학교 출판부 : 98 ~ 118 [2011]
  • 에도시대 상층농민의 여가와 여행
    박진한 역사학보 (189) : 209 ~ 242 [2006]
  • 박사
  • 고전극을 바라보는 두 대가의 시각 - 경극배우 우싱꾸어와 느와르의 대가 서극(徐克)의 조화
    강춘애 미르 : 15 ~ [2009]
  • 가부키의 도상(圖像) 및 패러디 연구
    최경국 명지대 예체능논집 (8) : 119 ~ [1997]
  • 가부키와 경극의 무장(武將)형 연기 양식- 구마도리와 리엔푸 분장을중심으로
    강춘애 희곡문학 (19) : 288 ~ 290 [2002]
  • 가부키
    가와타케도시오 창해 : 66 ~ 183 [2006]
  • 隈取り-歌舞伎の化粧
    伊藤信夫 岩崎美術社 : 53 ~ 54 [1995]
  • 郡司正勝刪定集-第四卷 變身の唱
    郡司正勝 白水社 : 305 ~ 311 [1991]
  • 近世芸能興行史の硏究
    守屋毅 弘文館 : 358 ~ 388 [1985]
  • 演劇百科大事典
    河竹繁俊 平凡社 [1987]
  • 江戶歌舞伎論
    服部幸雄 岩波書店 : 215 ~ [1993]
  • 歌舞技十八番
    中山幹雄 學藝書林 : 10 ~ [1988]
  • 歌舞技の世界: 美と惡の劇空間
    小笠原恭子 有精堂 : 203 ~ 206 [1988]
  • 歌舞伎の源流
    諏訪春雄 吉川弘文館 : 121 ~ 159 [2000]
  • 歌舞伎
    김학현 열화당 : 23 ~ 79 [1997]
  • 日本芸能史5
    芸能史硏究會編 法政大學出版局 : 346 ~ [1986]
  • 日本劇場史の硏究
    須田敦夫 相摸書房 : 238 ~ [1957]
  • 大江戶劇場の幕が開く-大江戶名所図屛風
    內藤正人 小學館 : 78 ~ [2003]
  • 大いなる小屋-江戶歌舞伎の祝祭空間
    服部幸雄 平凡社 : 339 ~ [1994]
  • 元祿俳優伝
    土屋惠一郞 岩波書店 : 125 ~ 126 [1991]
  • かぶきの發想
    郡司正勝 名著刊行會 : 168 ~ 185 [1978]
  • The Chinese Conception of the Theater
    Tao-ching Hsu The University of Washington press : 437 ~ [1985]
  • Kabuki encyclopedia
    Samuel L. Leiter Greenwood press : 200 ~ 387 [1979]
  • An East-West Center Book
    Earle Ernst The University of Halu Press : 197 ~
  • 18세기 일본공연문화의 전반적 상황, 18세기 동아사아의 공연 문화
    다나카 유코 고려대 민족문화연구원 국제학술대회 : 211 ~ 212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