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로컬푸드 구매동기가 사회적 자본 형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광주·전남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
박재형
나주몽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재형
나주몽
제어번호
100913424
학술지명
韓國地域經濟硏究
권호사항
Vol. 29 No. - [ 2014 ]
발행처
한국지역경제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9-53 ( 2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local food
Purchase Motive
Repurchase Intention
social capital
구매 동기
로컬 푸드
사회적 자본
재구매 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28)
사회적 자본 1,027건
social capital 760건
재구매 의도 469건
repurchase intention 386건
local food 77건
로컬 푸드 63건
구매 동기 45건
purchase motive 1건
인용/피인용
로컬푸드 구매동기가 사회적 자본 형성과 재구매 의도 ...
' 로컬푸드 구매동기가 사회적 자본 형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광주·전남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local food
purchase motive
repurchase intention
social capital
구매 동기
로컬 푸드
사회적 자본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3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local food
78
0
0.0%
purchase motive
2
0
0.0%
repurchase intention
387
0
0.0%
social capital
761
0
0.0%
구매 동기
46
0
0.0%
로컬 푸드
64
0
0.0%
사회적 자본
1,028
0
0.0%
재구매 의도
470
0
0.0%
계
2,8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