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푸드 구매동기가 사회적 자본 형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광주·전남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

논문상세정보
' 로컬푸드 구매동기가 사회적 자본 형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광주·전남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ocal food
  • purchase motive
  • repurchase intention
  • social capital
  • 구매 동기
  • 로컬 푸드
  • 사회적 자본
  •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3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