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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서비스 품질이 참가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호(Lee, Sang-Ho)
김영숙(Kim, Young-Sook)
김인신(Kim, Insi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상호(Lee, Sang-Ho)
김영숙(Kim, Young-Sook)
김인신(Kim, Insin)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Exhibitionservicequality
Satisfaction
Visitor motivation
만족
방문동기
전시회 서비스품질
행동의도
참고문헌( 61)
유사주제 논문( 7,791)
satisfaction 3,196건
공익사업 2,357건
행동의도 1,035건
만족 798건
behavioral intention 326건
방문동기 63건
visitor motivation 6건
전시회 서비스품질 6건
exhibitionservicequality 4건
인용/피인용
전시회 서비스 품질이 참가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 ...
' 전시회 서비스 품질이 참가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ehavioral intention
exhibitionservicequality
satisfaction
visitor motivation
만족
방문동기
전시회 서비스품질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59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327
0
0.0%
exhibitionservicequality
5
0
0.0%
satisfaction
3,197
0
0.0%
visitor motivation
7
0
0.0%
만족
799
0
0.0%
방문동기
64
0
0.0%
전시회 서비스품질
7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7,80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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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시회 서비스 품질이 참가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 아이덴티티 매력도, 고객-기업일체성, 가격 공정성 지각의 제관계: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관광레저연구 25 (7) : 251 ~ 266
[2013]
해양레저전시이벤트의 서비스품질 불만족이 불평행동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우정
한국항해항만학회지 37 (3) : 299 ~ 307
[2013]
특급호텔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사회적 지위가치, 웰빙지각도 및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관계 고찰
김인신
관광경영연구 19 (1) : 1 ~ 21
[2015]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컨벤션행사 참가자가 지각한 타 참가자 전문성의 조절효과와 함께 -
이은지
관광연구 30 (2) : 211 ~ 230
[2015]
컨벤션센터의 지각된 환경단서, 이미지, 만족, 애호도, 재참가 의도의 관계
김규영
임상택
컨벤션연구 6 (2) : 81 ~ 105
[2006]
컨벤션센터 모바일 관광정보 사용에 있어 기대일치가 사용자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대일치모델의 적용 -
현성협
관광연구 30 (1) : 105 ~ 123
[2015]
지각된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수안보 온천축제의 경우
이덕우
이용기
이충기
관광학연구 27 (1) : 85 ~ 104
[2003]
전시회 서비스품질 구성 요인이 참가자 만족 및 재 참가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남수
무역학회지 33 (3) : 123 ~ 158
[2008]
전시저널, 9월(제 60호)
한국전시산업진흥회
[2014]
전시 컨벤션 혜택이 소속감 및 고객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지스타 전시회 방문객을 중심으로 -
이유안
관광연구 30 (1) : 209 ~ 231
[2015]
이벤트의 지각된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7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중심으로
조태영
관광연구 23 (2) : 1 ~ 22
[2008]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유재
마케팅연구 18 (4) : 67 ~ 97
[2003]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강명주
안진우
마케팅연구 25 (4) : 97 ~ 123
[2010]
게임전시회의 환경적 단서, 참관객 만족, 브랜드 인지, 혁신 전도성 지식 공유 간 관계: 부산 지스타 2014를 대상으로
최윤석
관광연구저널 29 (6) : 81 ~ 98
[2015]
Z-검증을 이용한 축제의 환경단서, 만족도,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춘천마임축제와 보령머드축제 간 비교를 중심으로-
오선영
윤설민
하진영
관광연구 26 (4) : 399 ~ 416
[2011]
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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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de fairs as services: A look at visitors' objective in Sp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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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motivations : An apprais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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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 quality–loyalty relationship in retail services : does commitment ma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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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price percep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determining customer loyalty in the restaurant industry
Han,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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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social identification and hedonism in affecting tourist re-patronizing behaviours : The case of an Italian festival
Grappi, S.
Tourism Management 32 (5) : 1128 ~ 1140
[2011]
The meeting selection process: A demographic profile of attendees clustered by criteria utilized in selecting meetings
Grant, Y.
Hospitality Research Journal 20 : 57 ~ 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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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brand and price information on subjective product eval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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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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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ing factors on restaurant customers’' revisit intention: The roles of emotions and switching barri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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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donic consumption: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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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in restaurant patrons’ well-being perception and dining intentions: The moderating role of involv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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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hind the booth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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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ociation meeting planners' perceptions of five major convention cities : results of the pre-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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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brand loyalty model involving cognitive, affective, and conative brand loyalty and custo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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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시회 서비스 품질이 참가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