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김건휘(Kim, Geon-Whee)
전재홍(Chun, Jae-Hong)
하헌수(Ha, Heon-Su)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건휘(Kim, Geon-Whee)
전재홍(Chun, Jae-Hong)
하헌수(Ha, Heon-Su)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MembershipBenefit
Repurchase Intention
Switching Barrier
고객만족
멤버쉽 혜택
재구매 의도
전환장벽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5,466)
공익사업 2,357건
고객만족 1,320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재구매 의도 469건
repurchase intention 386건
전환장벽 70건
switching barrier 24건
멤버쉽 혜택 8건
membershipbenefit 2건
인용/피인용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 ...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ustomer satisfaction
membershipbenefit
repurchase intention
switching barrier
고객만족
멤버쉽 혜택
재구매 의도
전환장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74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membershipbenefit
3
0
0.0%
repurchase intention
387
0
0.0%
switching barrier
25
0
0.0%
고객만족
1,321
0
0.0%
멤버쉽 혜택
9
0
0.0%
재구매 의도
470
0
0.0%
전환장벽
71
0
0.0%
계
5,4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박사
회원제 골프클럽의 관계혜택이 클럽 동일시,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성종환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3]
호텔기업의 로얄티 프로그램과 고객애호도 관한 연구: 신뢰-몰입의 모형을 중심으로
임상헌
호텔리조트 연구 3 (1) : 59 ~ 76
[2004]
호텔기업의 SNS 속성이 태도, 만족,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태숙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4]
박사
혜택 유형에 따른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 매개효과 분석
김은정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8]
패스트푸드점의 가치, 고객만족, 신뢰 및 전환비용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변경숙
관광연구 22 (2) : 37 ~ 58
[2007]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외식경영연구 10 (2) : 119 ~ 137
[2007]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만족과 재구매의도 간에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김광지
관광연구 27 (2) : 21 ~ 38
[2012]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객의 재방문의도 결정요인: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성혁
김태구
이재형
관광학연구 27 (1) : 201 ~ 220
[2003]
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봉규
조광행
경영학연구 28 (1) : 127 ~ 149
[1999]
점포이미지,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호
이승희
대한경영학회지 16 (6) : 12 ~ 1847
[2003]
전환장벽, 모방장벽 및 지속적 경쟁우위
전인수
경영연구 16 : 135 ~ 152
[1992]
저가항공사의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전환장벽,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김영규
관광연구 23 (1) : 361 ~ 380
[2008]
이동통신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전환비용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노승훈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 147 ~ 179
[2008]
유료방송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자경
한국방송학보 18 (3) : 175 ~ 231
[2004]
외식업체의 고객보상프로그램에 대한 고객의 가치지각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유희정
한국조리학회지 13 (4) : 80 ~ 91
[2007]
소비자 성향에 따른 인터넷 여행사의 e-서비스 스케이프가 전환장벽과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희경
임연우
관광연구 23 (1) : 169 ~ 190
[2008]
마일리지서비스 현황과 금융권 통합관리서비스 가능성
김시홍
[2003]
마일리지 프로그램, 선택속성, 전반적인 만족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김연선
관광학연구 31 (5) : 225 ~ 246
[2007]
로열티 프로그램 실패유형이 부정적 감정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 제고전략 수립에의 의미
최혜원
마케팅연구 22 (1) : 103 ~ 120
[2007]
국내 이동통신 멤버십프로그램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백천현
경영과학 23 (1) : 115 ~ 133
[2006]
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여행사·항공사간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엄란숙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7]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임채운
조광행
마케팅연구 14 (1) : 47 ~ 74
[1999]
고객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오상현
마케팅연구 17 (2) : 25 ~ 55
[2000]
고객 보상프로그램과 불평관리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용수
마케팅관리연구 10 (2) : 23 ~ 48
[2005]
e-Business환경이 외식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환경을 중심으로
김윤민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e-Business에서의 마일리지프로그램이 신뢰와 관계몰입을 통해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봉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5 (4) : 28 ~ 35
[2005]
Zero Defection:Quality Comes to Service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105 ~ 111
[1992]
VIP 프로그램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김동훈(Dong Hoon Kim)
이세호(Se Ho Lee)
이승연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대회
[2007]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84 ~ 91
[1991]
Switching barriers and repurchase intentions in services
Jones, M. A.
Journal of Retailing 76 (2) : 259 ~ 274
[2000]
Switching Behavior in Automobile Markets: A Consideration Sets Model
Sambandam, 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1) : 57 ~ 65
[1995]
Switching Barriers in Consumer Markets: AnInvestigation of the Financial Services Industry
Colgate, M.
Lang, B.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8 (4/5) : 332 ~ 347
[2001]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ustomer
Oliver, R. L.
McGraw Hill
[1997]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ies : The Customer’s Perspective
Gwinner, K.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1) : 101 ~ 114
[1998]
Recognize, reward, reap the benefits
Harris, E
Sales and Marketing Management 15 (9) : 109 ~ 119
[2000]
Problems and strategies in services marketing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49 (Spring) : 33 ~ 46
[1985]
Physician job satisfaction, job dissatisfaction, and physician turnover
Pathman, D. E.
J Fam Pract 51 (7) : 593 ~ 625
[2002]
Marketing services: competing through quality
Berry, L. L.
FreePress
[1991]
Loyalty Trends for The Twenty-first century
Capizzi, M. T.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2 (2) : 72 ~ 80
[2005]
Loyalty Programs and their Impact on Repeat Purchase Loyalty Patterns
Sharp, B.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4 (5) : 473 ~ 486
[1997]
Double jeopardy revisited
Ehrenberg, A. S. C.
Journal of Marketing 54 (3) : 82 ~ 91
[1990]
Data Mining Techniques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Rygielski, C.
Technology in Society 24 : 483 ~ 502
[2002]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an exploratory study
Keaveney, S. M.
Journal of Marketing 59 (4) : 71 ~ 82
[1995]
Customer participation in creating site brand loyalty
Holland J.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5 (4) : 34 ~ 45
[2001]
Customer Winback: How to Recapture Lost Customer and Keep Them Loyal
Griffin, J.
JOSSEY-BASS A Wiley Company
[2001]
Customer Satisfaction: Toward and Integrative Framework
Czepiel, J. A.
Proceedings of the South Marketing Association : 169 ~ 171
[1976]
CRM에 의한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지각된 관계적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
김광지
박기용
추계학술대회 : 45 ~ 67
[2007]
A Quick-and-easy Method for Estimating Switching Costs
Shy, Oz
International Journal of Industrial Organization 20 (1) : 71 ~ 87
[2002]
A Classification of Switching Costs with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Guiltinan, Joseph P.
AMA Winter Educators' Conference: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
[1989]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