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fstede 문화 차원과 항공 기내식 서비스

' Hofstede 문화 차원과 항공 기내식 서비스'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ltural dimensions
  • hofstede
  • in-flightmealservice
  • 기내식 서비스
  • 문화차원
  • 홉스테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 0

0.0%

' Hofstede 문화 차원과 항공 기내식 서비스' 의 참고문헌

  •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경민 관광연구 29 (2) : 163 ~ 182 [2014]
  • 항공사 기내식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비교연구:국내K사와A사를중심으로
    박승식 외식경영연구 11 (2) : 7 ~ 26 [2008]
  • 항공 기내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기대도와 인지도 측정
    김춘빈 한국식품영양학회지 22 (1) : 57 ~ 62 [2009]
  • 한국관광통계
  • 한국관광공사
    [2015]
  • 한·미 기업 페이스북 CSR 포스팅에 나타난 메시지 전략 비교연구:홀/홉스테드의 문화이론을 중심으로
    김지예 광고학연구 25 (2) : 29 ~ 51 [2014]
  • 원점부터 대개혁 일본항공은 변신 중
  • 문화적 가치가 와인 구매동기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Hofstede이론의 적용
    고재윤 정미란 관광레저연구 22 (5) : 243 ~ 261 [2010]
  • 멕시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특징
    김우성 이베로아메리카 15 (2) : 21 ~ 43 [2013]
  • 기내식의 서비스 품질이 기내식 만족도 및 항공사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승희 외식경영연구 11 (1) : 263 ~ 280 [2008]
  •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지혜 외식경영연구 17 (4) : 209 ~ 227 [2014]
  • 국가별 관광 홈페이지의 비교 문화적 연구 : Hofstede의 문화차원을 중심으로
    강두선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05]
  • 관광행동론
    장호찬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2011]
  • In-flight Meals, Passengers’ Level of Satisfaction and Re-flying Intention. World Academy of Science
    Zahari, M. Engineering and Technology 5 : 12 ~ 26 [2011]
  • Hofstede의 개인가치 지향성에 따른 한국과 캐나다 관리자의 갈등관리 규범에 대한 비교 연구
    정훈 협상연구 12 (1) : 1 ~ 57 [2009]
  • Culture’s Consequence: Comparing Values, Behaviours, Institutions and Organizations Across Countries
    Hofstede, G. Sage [2001]
  • Cultures & Organizations
    Hofstede, G. McGraw-Hill : 23 ~ 47 [1991]
  • Cross-cultural differences in tourism : Indonesian tourists in Australia
    Reisinger, Y. Tourism Management 18 (3) : 139 ~ 147 [1997]
  • Convergence and divergence in consumer behavior : implications for international retailing
    Mooij. M Journal of Retailing 78 : 61 ~ 69 [2002]
  • Airline service quality in South Africa and Italy
    Jager, J. W. D. Journal of Air Transport Management 25 : 19 ~ 21 [2012]
  • Airline employee’s service behavior toward different nationalities
    Kim, Y. K.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 454 ~ 465 [2009]
  • Airline Marketing and Management
    Shaw, S. Ashgate [2007]
  • 2014년 인천공항 Airport Traffic Report
    인천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