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ofstede 문화 차원과 항공 기내식 서비스
한수연 ( Sue Youn Han )
김유경 ( Yu Kyoung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수연 ( Sue Youn Han )
김유경 ( Yu Kyoung Kim )
주제어
Cultural Dimensions
Hofstede
In-flightMealService
기내식 서비스
문화차원
홉스테드
참고문헌( 23)
유사주제 논문( 143)
hofstede 54건
문화차원 38건
cultural dimensions 25건
홉스테드 23건
기내식 서비스 2건
in-flightmealservice 1건
인용/피인용
Hofstede 문화 차원과 항공 기내식 서비스
' Hofstede 문화 차원과 항공 기내식 서비스'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ltural dimensions
hofstede
in-flightmealservice
기내식 서비스
문화차원
홉스테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ltural dimensions
26
0
0.0%
hofstede
55
0
0.0%
in-flightmealservice
2
0
0.0%
기내식 서비스
3
0
0.0%
문화차원
39
0
0.0%
홉스테드
24
0
0.0%
계
14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Hofstede 문화 차원과 항공 기내식 서비스'
의 참고문헌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경민
관광연구 29 (2) : 163 ~ 182
[2014]
항공사 기내식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비교연구:국내K사와A사를중심으로
박승식
외식경영연구 11 (2) : 7 ~ 26
[2008]
항공 기내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기대도와 인지도 측정
김춘빈
한국식품영양학회지 22 (1) : 57 ~ 62
[2009]
한국관광통계
한국관광공사
[1990]
한국관광공사
[2015]
한·미 기업 페이스북 CSR 포스팅에 나타난 메시지 전략 비교연구:홀/홉스테드의 문화이론을 중심으로
김지예
광고학연구 25 (2) : 29 ~ 51
[2014]
원점부터 대개혁 일본항공은 변신 중
매일경제
[2015]
문화적 가치가 와인 구매동기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Hofstede이론의 적용
고재윤
정미란
관광레저연구 22 (5) : 243 ~ 261
[2010]
멕시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특징
김우성
이베로아메리카 15 (2) : 21 ~ 43
[2013]
기내식의 서비스 품질이 기내식 만족도 및 항공사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승희
외식경영연구 11 (1) : 263 ~ 280
[2008]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지혜
외식경영연구 17 (4) : 209 ~ 227
[2014]
국가별 관광 홈페이지의 비교 문화적 연구 : Hofstede의 문화차원을 중심으로
강두선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05]
관광행동론
장호찬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2011]
In-flight Meals, Passengers’ Level of Satisfaction and Re-flying Intention. World Academy of Science
Zahari, M.
Engineering and Technology 5 : 12 ~ 26
[2011]
Hofstede의 개인가치 지향성에 따른 한국과 캐나다 관리자의 갈등관리 규범에 대한 비교 연구
정훈
협상연구 12 (1) : 1 ~ 57
[2009]
Culture’s Consequence: Comparing Values, Behaviours, Institutions and Organizations Across Countries
Hofstede, G.
Sage
[2001]
Cultures & Organizations
Hofstede, G.
McGraw-Hill : 23 ~ 47
[1991]
Cross-cultural differences in tourism : Indonesian tourists in Australia
Reisinger, Y.
Tourism Management 18 (3) : 139 ~ 147
[1997]
Convergence and divergence in consumer behavior : implications for international retailing
Mooij. M
Journal of Retailing 78 : 61 ~ 69
[2002]
Airline service quality in South Africa and Italy
Jager, J. W. D.
Journal of Air Transport Management 25 : 19 ~ 21
[2012]
Airline employee’s service behavior toward different nationalities
Kim, Y. K.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 454 ~ 465
[2009]
Airline Marketing and Management
Shaw, S.
Ashgate
[2007]
2014년 인천공항 Airport Traffic Report
인천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 Hofstede 문화 차원과 항공 기내식 서비스'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