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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당의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요구품질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13,000원~20,000원을 지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강병남(Byong Nam Kang)
문성식(Sung Sik Moo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병남(Byong Nam Kang)
문성식(Sung Sik Moon)
주제어
CS-coefficient
CS-계수
CustomersDesiredServiceQualitiesinKoreanRestaurant
Kano Model
고객만족
카노 모델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
참고문헌( 47)
유사주제 논문( 1,420)
고객만족 1,320건
kano model 54건
카노 모델 38건
cs-coefficient 5건
cs-계수 1건
customersdesiredservicequalitiesinkoreanrestaurant 1건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 1건
인용/피인용
한식당의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 ...
' 한식당의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요구품질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13,000원~20,000원을 지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s-coefficient
cs-계수
customersdesiredservicequalitiesinkoreanrestaurant
kano model
고객만족
카노 모델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s-coefficient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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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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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sdesiredservicequalit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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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o model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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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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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노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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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당의 서비스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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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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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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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식당의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요구품질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13,000원~20,000원을 지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서비스회복 공정성,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연구
박대환
원철식
전우혁
관광레저연구 22 (2) : 207 ~ 224
[2010]
호텔 대인 서비스 인카운터가 서비스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용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5) : 304 ~ 313
[2009]
호텔 내부브랜딩, 고객접점서비스 역량, CS활동의 구조적 관계
최영환
관광연구 28 (2) : 95 ~ 115
[2013]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검증 -
손일락
외식경영연구 17 (2) : 75 ~ 98
[2014]
피부관리실의 서비스회복이 미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연령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허은주
한국미용학회지 20 (3) : 520 ~ 527
[2014]
프랜차이즈 매장 품질요인의 속성분류: 국내 외식업을 중심으로
변숙은
유통연구 16 (1) : 95 ~ 115
[2011]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품질, 감정,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최수지
호텔경영학연구 23 (2) : 107 ~ 131
[2014]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불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17 (2) : 57 ~ 70
[2008]
체인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구성원 간 상호작용이 서비스가치와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5 (2) : 35 ~ 57
[2012]
중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8 (4) : 47 ~ 60
[2006]
중소병원의 의료서비스 접점관리와 서비스 성과에 관한연구
정해경
서비스경영학회지 8 (1) : 161 ~ 187
[2007]
의료기관의 소비자 만족도 향상요소 도출- Kano 모형에 기반한 의료서비스 품질 분류를 중심으로 -
백혜란
병원경영학회지 19 (2) : 73 ~ 88
[2014]
은행서비스 질이 소비자만족도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
정운영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7 (1) : 13 ~ 24
[2009]
외식업 종사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효과 및 성별 조절효과
안관영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14 (2) : 277 ~ 284
[2012]
외식서비스 인카운터의 고객 반응이 고객가치와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성식
관광연구 27 (5) : 343 ~ 370
[2012]
외식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패스트푸드 분야를 중심으로 -
최용정
벤처창업연구 7 (2) : 77 ~ 89
[2012]
서비스 디자인과 운영 관리의 효과적인 결합을 통한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의 성공 요인 분석: 블레이즈 피자 사례
김승범
서비스경영학회지 15 (4) : 63 ~ 84
[2014]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감정적 가치, 인지적 가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캐주얼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효진
외식경영연구 17 (5) : 133 ~ 156
[2014]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에 대한 인지적ㆍ감정적 반응이 서비스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조미나
관광학연구 30 (5) : 173 ~ 196
[2006]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지혜
외식경영연구 17 (4) : 209 ~ 227
[2014]
국내브랜드와 국외브랜드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서비스 접점 요인,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6 (3) : 197 ~ 227
[2013]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 요인과 신뢰, 평가,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정효선
외식경영연구 13 (2) : 211 ~ 232
[2010]
고객접점서비스가 서비스품질인식, 접점만족, 관계의 질과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연구
강창동
관광연구 26 (6) : 1 ~ 29
[2012]
고객 니즈 분석을 위한 수정된 Kano모델 제안
김태원
산업과 경영 25 (1) : 104 ~ 116
[2012]
The Work and the Nature Man Cleveland
Herzberg, F.
The World Publishing Company
[1966]
Technology infusion in service encounters
Bitner, M.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38 ~ 149
[2000]
Planning the Service Encounter: in the Service Encounter
Shostack, G. L.
Lexington Books
[1977]
Moment of truth: New strategies for today's customer-driven economy
Carlzon, J.
Harper and Row Publisher : 1 ~ 6
[1987]
Kano모형을 이용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요소 분류 및 만족도 연구
정철호
생산성논집 26 (2) : 217 ~ 241
[2012]
Kano모델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요인 분석
황보윤
유통경영학회지 16 (6) : 5 ~ 15
[2013]
Kano모델을 이용한 음식관광지 선택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한국 및 중국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장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3 (3) : 225 ~ 244
[2014]
Kano모델을 이용한 스포츠용품의 제품특성에 대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배드민턴 용품을 중심으로)
장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1 (51) : 243 ~ 255
[2013]
Kano 품질특성 및 Timko 고객만족 계수를 이용한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제안
박노국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11 (4) : 237 ~ 245
[2009]
Kano 모델을 적용한 관광지 외식 서비스의 속성 분석
이상경
호텔관광연구 17 (2) : 218 ~ 236
[2015]
Kano 모델을 이용한 패스트푸드 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요소 분류 및 만족도 연구 -전남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문성식
한국창업학회지 9 (2) : 75 ~ 92
[2014]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임성욱
품질경영학회지 38 (2) : 248 ~ 260
[2010]
Kano 모델 적용을 통한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유은이
외식경영연구 16 (2) : 53 ~ 71
[2013]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통한 의류점포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상인
복식 61 (1) : 34 ~ 46
[2011]
박사
KANO 모형 검증을 통한 골프장 이용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분석
원성연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Introduction to Kano’s methods
Walden, D.
Center for Quality of Management Journal 2 (4) : 3 ~ 7
[1993]
Influence of Family Type on Family Dining Decision Maker: Casual Dining Restaurant versus Fast Food Restaurant
서선희
호텔경영학연구 20 (4) : 99 ~ 115
[2011]
IPA를 활용한 의료서비스의 프로세스 접점별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
차재빈
고객만족경영연구 15 (2) : 47 ~ 65
[2013]
Evaluating service encounter :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 69 ~ 82
[1990]
Dancing Service
Patton, M. E.
Hyunhhaksa
[2005]
Attractive quality and must be quality
Kano, N.
The Journal of the Japanese Society for Quality control 14 (2) : 39 ~ 48
[1984]
An experiment in continuous analysis
Timko, M.
Center for quality of management Journal 17 (4) : 460 ~ 469
[1993]
A role Theory Perspective on Dydic Interaction: The Service Encounter
Solomon, M. R.
The Journal of Marketing 49 (Winter) : 99 ~ 111
[1985]
' 한식당의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요구품질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13,000원~20,000원을 지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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