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당의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요구품질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13,000원~20,000원을 지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 한식당의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요구품질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13,000원~20,000원을 지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s-coefficient
  • cs-계수
  • customersdesiredservicequalitiesinkoreanrestaurant
  • kano model
  • 고객만족
  • 카노 모델
  •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27 0

0.0%

' 한식당의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요구품질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13,000원~20,000원을 지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서비스회복 공정성,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연구
    박대환 원철식 전우혁 관광레저연구 22 (2) : 207 ~ 224 [2010]
  • 호텔 대인 서비스 인카운터가 서비스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용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5) : 304 ~ 313 [2009]
  • 호텔 내부브랜딩, 고객접점서비스 역량, CS활동의 구조적 관계
    최영환 관광연구 28 (2) : 95 ~ 115 [2013]
  •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검증 -
    손일락 외식경영연구 17 (2) : 75 ~ 98 [2014]
  • 피부관리실의 서비스회복이 미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연령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허은주 한국미용학회지 20 (3) : 520 ~ 527 [2014]
  • 프랜차이즈 매장 품질요인의 속성분류: 국내 외식업을 중심으로
    변숙은 유통연구 16 (1) : 95 ~ 115 [2011]
  •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품질, 감정,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최수지 호텔경영학연구 23 (2) : 107 ~ 131 [2014]
  •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불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17 (2) : 57 ~ 70 [2008]
  • 체인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구성원 간 상호작용이 서비스가치와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5 (2) : 35 ~ 57 [2012]
  • 중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8 (4) : 47 ~ 60 [2006]
  • 중소병원의 의료서비스 접점관리와 서비스 성과에 관한연구
    정해경 서비스경영학회지 8 (1) : 161 ~ 187 [2007]
  • 의료기관의 소비자 만족도 향상요소 도출- Kano 모형에 기반한 의료서비스 품질 분류를 중심으로 -
    백혜란 병원경영학회지 19 (2) : 73 ~ 88 [2014]
  • 은행서비스 질이 소비자만족도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
    정운영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7 (1) : 13 ~ 24 [2009]
  • 외식업 종사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효과 및 성별 조절효과
    안관영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14 (2) : 277 ~ 284 [2012]
  • 외식서비스 인카운터의 고객 반응이 고객가치와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성식 관광연구 27 (5) : 343 ~ 370 [2012]
  • 외식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패스트푸드 분야를 중심으로 -
    최용정 벤처창업연구 7 (2) : 77 ~ 89 [2012]
  • 서비스 디자인과 운영 관리의 효과적인 결합을 통한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의 성공 요인 분석: 블레이즈 피자 사례
    김승범 서비스경영학회지 15 (4) : 63 ~ 84 [2014]
  •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감정적 가치, 인지적 가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캐주얼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효진 외식경영연구 17 (5) : 133 ~ 156 [2014]
  •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에 대한 인지적ㆍ감정적 반응이 서비스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조미나 관광학연구 30 (5) : 173 ~ 196 [2006]
  •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지혜 외식경영연구 17 (4) : 209 ~ 227 [2014]
  • 국내브랜드와 국외브랜드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서비스 접점 요인,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
    이형주 외식경영연구 16 (3) : 197 ~ 227 [2013]
  •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 요인과 신뢰, 평가,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정효선 외식경영연구 13 (2) : 211 ~ 232 [2010]
  • 고객접점서비스가 서비스품질인식, 접점만족, 관계의 질과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연구
    강창동 관광연구 26 (6) : 1 ~ 29 [2012]
  • 고객 니즈 분석을 위한 수정된 Kano모델 제안
    김태원 산업과 경영 25 (1) : 104 ~ 116 [2012]
  • The Work and the Nature Man Cleveland
    Herzberg, F. The World Publishing Company [1966]
  • Technology infusion in service encounters
    Bitner, M.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38 ~ 149 [2000]
  • Planning the Service Encounter: in the Service Encounter
    Shostack, G. L. Lexington Books [1977]
  • Moment of truth: New strategies for today's customer-driven economy
    Carlzon, J. Harper and Row Publisher : 1 ~ 6 [1987]
  • Kano모형을 이용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요소 분류 및 만족도 연구
    정철호 생산성논집 26 (2) : 217 ~ 241 [2012]
  • Kano모델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요인 분석
    황보윤 유통경영학회지 16 (6) : 5 ~ 15 [2013]
  • Kano모델을 이용한 음식관광지 선택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한국 및 중국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장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3 (3) : 225 ~ 244 [2014]
  • Kano모델을 이용한 스포츠용품의 제품특성에 대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배드민턴 용품을 중심으로)
    장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1 (51) : 243 ~ 255 [2013]
  • Kano 품질특성 및 Timko 고객만족 계수를 이용한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제안
    박노국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11 (4) : 237 ~ 245 [2009]
  • Kano 모델을 적용한 관광지 외식 서비스의 속성 분석
    이상경 호텔관광연구 17 (2) : 218 ~ 236 [2015]
  • Kano 모델을 이용한 패스트푸드 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요소 분류 및 만족도 연구 -전남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문성식 한국창업학회지 9 (2) : 75 ~ 92 [2014]
  •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임성욱 품질경영학회지 38 (2) : 248 ~ 260 [2010]
  • Kano 모델 적용을 통한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유은이 외식경영연구 16 (2) : 53 ~ 71 [2013]
  •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통한 의류점포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상인 복식 61 (1) : 34 ~ 46 [2011]
  • 박사
  • Introduction to Kano’s methods
    Walden, D. Center for Quality of Management Journal 2 (4) : 3 ~ 7 [1993]
  • Influence of Family Type on Family Dining Decision Maker: Casual Dining Restaurant versus Fast Food Restaurant
    서선희 호텔경영학연구 20 (4) : 99 ~ 115 [2011]
  • IPA를 활용한 의료서비스의 프로세스 접점별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
    차재빈 고객만족경영연구 15 (2) : 47 ~ 65 [2013]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 :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 69 ~ 82 [1990]
  • Dancing Service
    Patton, M. E. Hyunhhaksa [2005]
  • Attractive quality and must be quality
    Kano, N. The Journal of the Japanese Society for Quality control 14 (2) : 39 ~ 48 [1984]
  • An experiment in continuous analysis
    Timko, M. Center for quality of management Journal 17 (4) : 460 ~ 469 [1993]
  • A role Theory Perspective on Dydic Interaction: The Service Encounter
    Solomon, M. R. The Journal of Marketing 49 (Winter) : 99 ~ 111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