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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o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김희진 ( Hee Jin Kim )
현성협 ( Sung Hyup Hyun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희진 ( Hee Jin Kim )
현성협 ( Sung Hyup Hyun )
주제어
Airport restaurant
Kano Model
service quality
Timkocustomersatisfactioncoefficient
Timko의 고객만족지수
공항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카노 모델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2,297)
서비스 품질 1,427건
service quality 772건
kano model 54건
카노 모델 38건
timkocustomersatisfactioncoefficient 3건
airport restaurant 1건
timko의 고객만족지수 1건
공항레스토랑 1건
인용/피인용
Kano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레스 ...
' Kano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irport restaurant
kano model
service quality
timkocustomersatisfactioncoefficient
timko의 고객만족지수
공항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카노 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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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irport restaurant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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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o model
5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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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77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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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kocustomersatisfactioncoef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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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ko의 고객만족지수
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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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레스토랑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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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1,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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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노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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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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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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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ano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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