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원과 신뢰도가 학생의 대학이미지와 대학결정에 미치는 영향 차이: 대인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대학을 중심으로

' 정보원과 신뢰도가 학생의 대학이미지와 대학결정에 미치는 영향 차이: 대인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대학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dia
  • personal communication
  • persuasion
  • reliability
  • university image
  • university pr
  • university selection
  • 광고
  • 대인커뮤니케이션
  • 대학 홍보
  • 대학결정
  • 대학이미지
  • 미디어
  • 설득
  • 신뢰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1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