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부퍼탈 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의 교육 특성 및 그 의의

논문상세정보
' 독일 부퍼탈 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의 교육 특성 및 그 의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ermanyindustrialdesigneducationuniversityofwuppertalcurriculum
  • 독일 산업디자인 교육부퍼탈 대학교 커리큘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 0

0.0%

' 독일 부퍼탈 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의 교육 특성 및 그 의의' 의 참고문헌

  • 현대 독일디자인의 특성과 근원에 관한 고찰- 1950년대 이후의 디자인 발전을 중심으로 -
    이상화 디지털디자인학연구 7 (3) : 193 ~ 202 [2007]
  • 유럽의 디자인 교육의 미래
    Bernhard E. Buerdek 한국 디자인학회 가을학술발표대회 및 국제디자인교육연구 학술대회 강연집, [2005]
  • 뮌헨공과대학(Technische Universität München)의 트랜스디서플리너리(Transdisciplinary) 기반의 통합적 디자인 교육 프레임워크
    김홍찬 디자인학연구 24 (6) : 80 ~ 97 [2011]
  • 독일 디자인 이미지 형성에서의 산업 디자인 기초 과정의 역할에 관한 고찰
    윤영 디자인학연구 11 [1998]
  • ‘볼로냐 프로세스’와 독일 고등교육개혁
    조상식 교육의 이론과 실천 15 (3) : 193 ~ 215 [2010]
  • http://www.uwid.uni-wuppertal.de/studium/zielsetzung.html
  • http://www.uwid.uni-wuppertal.de/studium/studienverlauf-bachelor.html
  • http://www.daad.or.kr/ko/27692/index.html
  • Global Design Watch 2010
    [2011]
  • Der integrierte Studiengang Industrial Design in Wuppertal
    BUGW [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