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카이와의 놀이 속성에 따른 디지털 제품 디자인 유형 연구

' 로제 카이와의 놀이 속성에 따른 디지털 제품 디자인 유형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igitalproductrogercailloisplaypropertyagonmimicryaleailinx
  • 디지털 제품로제 카이와 놀이 속성 아곤 미미크리 알레아 일링크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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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제 카이와의 놀이 속성에 따른 디지털 제품 디자인 유형 연구' 의 참고문헌

  • 호모 루덴스
    Johan Huizinga 연암서가 [1981]
  • 현대 패션디자인에 나타난 디지털 문화의 감성성에 관한 연구
    김지희 복식 57 (8) : 1 ~ 13 [2007]
  • 퍼놀로지(Funology)패션디자인의 조형성 연구
    김현숙 홍익대학교 [2013]
  • 체험형 디지털 제품디자인의 놀이적 특성 고찰- 호모 루덴스를 중심으로 -
    조성배 한국디자인포럼 (41) : 241 ~ 250 [2013]
  • 재미의 본질
    김선진 경성대학교 출판부 [2013]
  • 인식과 놀이 ― 칸트의 놀이 개념을 중심으로
    정낙림 대동철학 (53) : 201 ~ 225 [2010]
  • 이모셔널 디자인
    Donald A. Norman 학지사 [2006]
  • 오감 브랜딩
    Martin Lindstrom 랜덤하우스 [2006]
  • 심리학의 모든 지식
    Paul Kleinman 부글북스 [2015]
  • 로제카이와의 놀이 속성과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상호관계 연구
    이영욱 건국대학교 [2013]
  • 로제 카이와의 이론을 통해 본 현대 패션디자인의 놀이 유형분류 및 특성에 관한 연구
    윤지영 이화여자대학교 [2014]
  • 디지털시대의 미디어이용
    한국언론학회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 디지털 펀! 재미가 가치를 창조한다
    김학진 삼성경제연구소 [2007]
  • 디지털 제품의 감성적 접근 요소에 관한 연구
    한승아 국민대학교 [2003]
  • 디지털 놀이터
    김홍탁 중앙 M&B [2004]
  • 디자인 경영
    Brigitte Borja de Mozota 디자인네트 [2008]
  • 다중 접촉을 위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김다희 이화여자대학교 [2009]
  • 놀이적 맥락에서 본 인터랙티브 설치 예술의 특성 - 호이징가, 카이와, 가다머의 놀이 이론들을 중심으로 -
    백수희 디지털디자인학연구 9 (1) : 1 ~ 10 [2009]
  • 놀이와 인간
    Roger Caillois 문예출판사 [1994]
  • 놀이와 문화-칸트의 놀이(Spiel)개념이 지니는 현대적 의미에 대한 성찰, 고전해석학의 역사
    최소인 철학과 현실사 [2002]
  • Start with why : how great leaders inspire everyone to take action
    Simon Sinek Portfolio [2009]
  • Framework of Product experience
    Pieter Desmet International journal of Design 1 (2)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