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國學生習得介詞“對”的敎學策略硏究

김영 2015년
' 韓國學生習得介詞“對”的敎學策略硏究'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parisonamong對
  • erroranalysisofpreposition對
  • languagestyle
  • preposition 對
  • teaching of written language
  • “向”的比較
  • “對”與“給”
  • “給”
  • “근”
  • “근”and “向”
  • 介詞“對”
  • 介詞“對”的偏誤分析
  • 向의 비교
  • 對와 給
  • 書面語敎學
  • 語體
  • 문체
  • 서면어교육
  • 전치사 對
  • 전치사 對의 오류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