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불평 보상에 따른 인지와 감정 반응이 재구매 및 구전 의도 회복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하영원 이영일
    • 제어번호 100856725
    • 학술지명 經營學硏究
    • 권호사항 Vol. 37 No. 1 [ 2008 ]
    • 발행처 한국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b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25-246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