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호배 장주영(Joo Young Jang)
    • 제어번호 100856356
    • 학술지명 經營學硏究
    • 권호사항 Vol. 31 No. 3 [ 2002 ]
    • 발행처 한국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b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87-815 ( 2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2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운대학교 벽강중앙도서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