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의 강의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학생관련 요인에 관한 연구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류춘호 이정호
    • 제어번호 100856272
    • 학술지명 경영학연구
    • 권호사항 Vol. 32 No. 3 [ 2003 ]
    • 발행처 한국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b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89-807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운대학교 벽강중앙도서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의 CSR활동 유형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명성과 판매촉진 유형의 상호작용..대학브랜드의 가치에 관한 연구 : 학교기업 사례와 기업의 대학브랜드 제휴효과를 중심으로 =..공익연계 광고의 메시지 표현 형태와 전달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명성의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