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의 감성적 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TV광고의 감성적 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attitude(소비자태도)
  • plaster(첩부제)
  • tvadvertisement(tv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 1

0.0%

' TV광고의 감성적 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제대로 알고 쓰는 논문 통계분석
    노경섭 한빛아카데미 : 130 ~ 241 [2014]
  • 일반의약품 광고의 소구방법연구 : 우루사 TV광고를 중심으로
    황유진 서울산업대학교 산업대학원 [2003]
  • 외용소염진통제의 브랜드 강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에 관한 연구 : 첩부제를 중심으로
    이효림 한양대학교 산업경영디자인대학원 [2008]
  • 박사
  • 네이버 지식백과사전
  • 광고 비주얼의 표현방식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 관여도 및 제품속성을 중심으로
    박형준 홍익대학교산업대학원 [2010]
  • 감성마케팅으로 인한 TV광고 변천 연구 : 1997년부터 ~ 2006년까지
    이경미 강원대학교대학원 [2008]
  • http://www.ad.co.kr/journal/column/show.do?ukey=74185
  • http://arthurdent.tistory.com/m/post/187
  • Essentials of Media Planning: A Marketing Viewpoint
    Barban, Arnold M. Crain [1976]
  • 2014년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씨플러스 TV광고
    [2014]
  • 2014년 삼진제약의 게보린 TV광고 ‘백만송이 열정에도’편
    [2014]
  • 2013년 대웅제약의 우루사 TV광고
    [2013]
  • 2012년 명인제약의 이가탄
    [2012]
  • 2011년 대웅제약의 우루사 TV광고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