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 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pplication quality
  • intentiontopurchase
  • mediation effect
  • perceived enjoymnet
  • sport branded application
  • tam
  •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구매의도
  • 기술수용모델
  • 매개효과
  • 스포츠 브랜드 앱
  • 앱품질
  • 지각된 즐거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28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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