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시민성과 세계시민성

논문상세정보
' 기업시민성과 세계시민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global citizenship
  • individualattitudestocsr
  • world polity theory
  • 개인의 csr 태도
  •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세계사회이론
  • 세계시민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9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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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시민성과 세계시민성' 의 참고문헌

  • 한국인의 인권인식과 태도, 2005~2011년
    정진성 사회와 이론 (24) : 401 ~ 445 [2014]
  • 한국,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 : 세대, 그 갈등과 조화의 미학. 삼성경제연구소
    송호근 삼성경제연구소 [2003]
  • 한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소통: CSR 국제표준의 의제 설정
    손석춘 경제와 사회 (99) : 92 ~ 121 [2013]
  • 탈인습 세대의 형성과 분화사회변동 주체의 탐색
    한상진 사회와 이론 (11) : 7 ~ 48 [2007]
  • 인권사회학
    정병은 다산출판사 : 100 ~ 135 [2013]
  • 인권경영의 모색: 쟁점과 비판
    조효제 아세아연구 51 (3) : 128 ~ 160 [2008]
  • 이항 및 다항 로지스틱 회귀분석
    홍세희 교육과학사 [2005]
  • 세계사회와 인권:국가인권기구의 설립, 1978~2004
    구정우 한국사회학 41 (3) : 287 ~ 322 [2007]
  • 사회책임의 시대 : ISO26000 이해와 활용
    황상규 틔움출판 [2013]
  • 사회적 관계의 양면성과 삶의 만족
    한준 한국사회학 48 (5) : 1 ~ 24 [2014]
  • 미디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이용자와 조직 구성원의 인식 차이 연구 상호지향성 모델의 적용을 중심으로
    변효진 한국방송학보 22 (4) : 92 ~ 126 [2008]
  • 동아시아 CSR의 사회적 구성: 글로벌 경제위기를 중심으로
    이상민 한국사회학 46 (5) : 141 ~ 176 [2012]
  • 대학생의 인권인식에 대한 요인분석 및 인권태도의 인식수준
    류지헌 민주주의와 인권 8 (1) : 175 ~ 202 [2008]
  • 기업의 인권책임지수 왜, 어떻게 가능한가?
    구정우 한국사회학 48 (2) : 203 ~ 242 [2012]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이미지 형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상록 대한경영학회지 26 (4) : 961 ~ 985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이익지속성과 기업가치
    한경희 기업경영연구 20 (6) : 251 ~ 272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미국과 한국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비교
    이상민 한국사회학 36 (2) : 4 ~ 32 [2002]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지역경제사회발전 연구: 울산광역시를 중심으로
    허영도 집문당 [2012]
  • 기업시민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석태 디지털융복합연구 9 (5) : 157 ~ 173 [2011]
  • 기업 사회공헌 결정요인의 시기별 변화에 관한 연구 - 1990년대 초반 이후 기업의 기부금 규모를 중심으로
    김회성 한국사회학 43 (4) : 1 ~ 36 [2009]
  • 글로벌 사회공헌에서 공유가치 창출로: 국제개발 민관협력 혁신모델의 조건
    구정우 국제.지역연구 24 (1) : 75 ~ 113 [2015]
  • 공공성의 재구성과 기업의 시민성: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관한 거시구조변동의 시각
    조대엽 한국사회학 41 (2) : 1 ~ 26 [2007]
  • World Society and the Nation-State
    Meyer, John W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103 (1) : 144 ~ 181 [1997]
  • Who Thinks and Behaves According to Human Rights?: Evidence from the Korean National Human Rights Survey
    Jeong-Woo Koo Korea Observer 46 (1) : 53 ~ 87 [2015]
  • Who Cares about Human Rights?
    McFarland, Sam Political Psychology 26 (3) : 365 ~ 385 [2005]
  • Toward a Common Dimensionality in West European Policy Spaces
    Warwick, Paul V Party Politics 8 (1) : 101 ~ 122 [2002]
  • The World Polity and Political Culture
    Kamens, David H Research in the Sociology of Education 18 : 1 ~ 33 [2012]
  • The Structure of Human Rights and Its Determinants: A Cross-National Comparison
    Koo, Jeong-Woo 108th American Sociological Association Annual Meeting [2013]
  • The Soci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is to Increase its Profits
    Friedman, Milton New York Times Magazine 32 (13) : 122 ~ 126 [1970]
  • The Impact of Social Structure on Economic Outcomes
    Granovetter, Mark Journal of Economic Perspectives 19 (1) : 33 ~ 50 [2005]
  • The Impact of Perceive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nsumer Behavior
    Becker-Olse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1) : 46 ~ 53 [2006]
  •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Brown, Tom J The Journal of Marketing 61 (1) : 68 ~ 84 [1997]
  • Religion and Attitude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a Large Cross-Country Sample
    Brammer, Stephen Journal of Business Ethics 71 (3) : 229 ~ 243 [2007]
  • Public Support for International Human Rights Institutions: A Cross‐National and Multilevel Analysis
    Zhou, Min Sociological Forum 28 (3) : 525 ~ 548 [2013]
  • Moral Judgement Development in Higher Education : Insights from the Defining Issues Test▒Journal of Moral Education 31 (3) : 247 ~ 270
  • McKinsey Global Survey Results: Valuing Corporate Social Respons -ibility
  • Managing Corporate Culture
    Davis, Stanley M Mass Ballinger Pub Co [1990]
  • ISO 26000을 통해 사회책임 살펴보기
    노한균 박영사 [2011]
  • Human Rights in Social Science Textbooks Cross-National Analyses, 1970–2008
    Meyer, John W Sociology of Education 83 (2) : 111 ~ 134 [2010]
  • Global Understandings: A Framework for Teaching and Learning. Alexandria
    Anderson, Charlotte C Association for Supervision and Curriculum Development [1994]
  • Global Consumers are Willing to Put Their Money Where Their Heart is When It Comes to Goods and Services from Companies Committed to Social Responsibility
  • Global Citizenship and Human Rights: A Longitudinal Analysis of Social Studies and Ethics Textbooks in the Republic of Korea
    Moon, Rennie J Comparative Education Review 55 (4) : 574 ~ 599 [2011]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anka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 225 ~ 243 [2001]
  • Do Americans Care about Human Rights?
    McFarland, Sam Journal of Human Rights 4 (3) : 305 ~ 319 [2005]
  • Culture Shift in Advanced Industrial Society
    Inglehart, Ronald Princeton University Press [1990]
  • Creating Shared Value
    Porter, Michael E Harvard Business Review 89 (1/2) : 62 ~ 77 [2011]
  • Corporate Social and Human Rights Responsibilities: Global Legal and Management Perspectives
    Buhmann, Karin Palgrave MacMillan [2011]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 Conceptualization Based on Organizational Literature
    Zenisek, Thomas J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4 (3) : 359 ~ 368 [1979]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a Globalizing World
    Tsutsui, Kiyoteru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15]
  • Commentary on ‘Corporate Strategies and Environmental Regulations: An Organizing Framework’ by AM Rugman and A. Verbeke
    McGee, John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19 (4) : 377 ~ 387 [1998]
  • Citizen Politics in Western Democracies: Public Opinion and Political Parties in the United States, Great Britain, West Germany, and France
    Dalton, Russell J Chatham House Publishers [1988]
  • Business and Society: Environment and Responsibility
    Davis, Keith McGraw-Hill Book Co [1975]
  • 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Carroll, Archie B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4 (4) : 497 ~ 505 [1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