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ontinuance intention
  • flow
  • perceived enjoyment
  • smartphone
  • social network gam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78 2

0.0%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류 (韓流) 관광객의 몰입(flow)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TV 드라마 촬영지 중심으로
    유재경 경희대학교 [2006]
  • 한국 청소년의인터넷 중독 관련요인 분석: 제5차 청소년건강행태조사를 이용하여
    박정모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4 (4B) : 2067 ~ 2080 [2012]
  • 박사
  • 박사
  • 초등학생의 인터넷 게임중독과 충동성및 공격성과의 관계
    이은숙 관동대학교 [2012]
  • 온라인게임 속성이 플로우 요소와 게임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구광 경북대학교 [2007]
  • 온라인 소비자행동에서 플로우(Flow)연구에 대한 비판적 검토
    박철 소비자학연구 19 (2) : 65 ~ 92 [2008]
  • 스마트폰이용실태조사
  • 스마트폰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확장된 TAM모형을 중심으로
    김지훈 건국대 대학교 [2010]
  • 스마트폰 Social Network Game의 게임성 강화를 위한 요인분석
    전영돈 한성대학교 [2012]
  •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현황과 발전 방향에 대한 연구
    이재홍 디지털스토리텔링연구 5 : 9 ~ 37 [2010]
  •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몰입 요인에 관한 연구
    정수연 광운대학교 [2011]
  • 서비스 환경이 서비스 품질과 사회적 상호작용, 그리고 정서적 몰입에 미치는 영향
    펑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2 (4) : 390 ~ 400 [2012]
  • 사용자 환경과 스마트폰 특성 요인이인지된 유용성과 사용용의성 및 수용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개 홍익대학교 [2009]
  • 박사
  • 박사
  • 멀티미디어 영상처리: 온라인 게임의소비자 충성도 유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정재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7 (4) : 484 ~ 495 [2004]
  • 디지털 게임의 몰입과 지각된즐거움 그리고 사용의도에 미치는 디지털게임의 특성에 관한 연구: 유․무료 게임 사용자를 중심으로
    오은해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3) : 133 ~ 166 [2009]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초기 이용자들의스마트폰 채택 행동 연구
    손승혜 한국언론학보 55 (2) : 227 ~ 251 [2011]
  • 기술 수용 및 시스템 성공 모형 관점에서의 스마트폰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조현 한국정보기술학회 논문지 10 (5) : 169 ~ 175 [2012]
  •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게임의중요 요소에 대한 Lisrel 모델 분석
    최동성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1 (3) : 1 ~ 21 [2001]
  • Where in the World Are the Hottest Social Networking Countries
    eMarketer [2012]
  • What is Interactivity and is it Always Such a Good Thing? Implications of Definition, Person, and Situation for the Influence of Interactivity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Liu, Y Journal of Advertising 31 (4) : 53 ~ 64 [2002]
  • Understanding and using context
    Dey, A. K Personal and Ubiquitous Computing 5 (1) : 4 ~ 7 [2001]
  •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Bhattacherjee, A. MIS Quarterly 25 (3) : 351 ~ 370 [2001]
  • The Impact of Web Quality and Playfulness on User Acceptance of Online Retailing
    Ahn, T Information & Management 44 (3) : 263 ~ 275 [2007]
  • Task Characteristics and the Experience of Optimal Flow in Human—computer Interaction
    Ghani, J. A The Journal of Psychology 128 (4) : 381 ~ 391 [1994]
  • Strategic Human Resources: Frameworks for General Managers
    Baron, J. N Wiley [1999]
  • SNS 웹사이트에 대한 실증연구:품질 요인,사용자 만족,지속적 사용의도,구전의도
    원욱연 인하대학교 [2009]
  • Reflection-impulsivity and Reading Ability in Primary Grade Children
    Kagan, J Child Development 36 (3) : 609 ~ 628 [1965]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 D. MIS Quarterly 13 (3) : 319 ~ 340 [1989]
  • Moving Beyond the Game: Social Virtual Worlds
    Book, B State of Play 2 : 1 ~ 13 [2004]
  • Motivation, Emotion and Personality : 137 ~ 146
  • Marketing; An Introduction
    Kotler, P [1988]
  • Interactive advertising and presence: A framework
    Lombard, M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 (2) : 56 ~ 65 [2001]
  • Interaction Forms and Communicative Actions in Multiplayer Games
    Manninen, T Game Studies 3 (1) [2003]
  • Indices of Factor Comparison for Homologous and Non-homologous Personality Scales in 24 Different Countries
    Eysenck, H. J Personality and Individual Differences 6 (4) : 503 ~ 504 [1985]
  • IS 성공 모형과 TAM 관점에서의 ERP 성공요인: 조선해양산업을 중심으로
    정성립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3 (2) : 85 ~ 103 [2013]
  • Extrinsic and Intrinsic Motivation to User Computers in the Workplace
    Davis, F. D. Journal of Applied Social Psychology 22 (14) : 1111 ~ 1132 [1992]
  • Apply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Flow Theory to Online Consumer Behavior
    Koufaris, M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3 (2) : 205 ~ 223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