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생산이력제가 온라인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농산물 생산이력제가 온라인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agricultural products traceability
  • online purchasing intention
  • purchasing attitud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7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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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산물 생산이력제가 온라인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유통채널별 화장품 매장 체험유형이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봉준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7]
  •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김효경 대한관광경영학회 관광연구 25 (2) : 229 ~ 251 [2010]
  • 소비자 행동 마케팅 전략적 접근
    이학식 법문사 [1992]
  • 모바일뱅킹에서의 사용자 수용요인: 확장된 TAM과 Trust를 이용한 실증연구
    구자철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6 (2) : 159 ~ 181 [2006]
  • 농산물의 안전성확보를 위한 이력추적관리
    농촌진흥청 국제심포지엄 [2007]
  • 농산물의 생산이력제 도입에 따른 소비자의 인식 조사 연구
    전명희 건국대학교 대학원 [2005]
  • 농산물 전자상거래 연구 분석 : 문헌연구와 현황비교
    박성희 식품유통연구 31 (1) : 25 ~ 49 [2014]
  • 농산물 생산이력제 도입 농가실태와 소비자 인지도
    전명희 농촌지도와 개발 14 (1) : 117 ~ 147
  • 녹색제품의 특성이 효과성 지각과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환경가치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관희 한성대학교대학원 [2012]
  • 공익연계 마케팅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시민성과 조절초점의 매개 및 조절역할
    윤성준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 Use of Cognitive Maps to Determine Perceived Tourism Regions
    Fridgen, J. D Leisure Sciences 9 : 101 ~ 117 [1991]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 RFID기반 수산물이력제의 성공요인에대한 탐색적연구
    김진백 수산경영론집 38 (2) : 25 ~ 40 [2007]
  • Predicting Consumer Intentions to Use Online Shopping : The Case for an Augment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Vijayasarathy, L. R Information & Management 41 (6) : 747 ~ 762 [2004]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 D. MIS Quarterly 13 (3) : 319 ~ 340 [1989]
  • Overcoming the Traceability Benefit Problem
    Arkley, P School of Computing Science
  • Necessity for Introducing Agricultural Production Traceability System and Policy Implications
    Im, J. B Journal of Agriculture & Life Sciences 38 (3) : 1 ~ 8 [2004]
  • Measuring consumer innovativeness
    Goldsmith, R. 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9 (2) : 209 ~ 211 [1991]
  • Diffusion of Innovations
    Rogers, E. M The free Press [2003]
  •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 The Moderating Role of Corporate Brand Dominance
    Berens, G Journal of Marketing 69 (3) : 35 ~ 48 [2005]
  • Consumer Interest in Information Cues Denoting Quality, Traceability and Origin : An Application of Ordered Profit Models to Beef Labels
    Verbeke, W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7 : 453 ~ 467 [2006]
  • Consumer Behavior
    Engel, J. E Dryden Press [1995]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ey : 50 ~ 75 [1975]
  • B2B 농산물 전자상거래 활성화 방안과과제에 관한 연구
    김규형 통상정보연구 13 (1) : 29 ~ 52 [2011]
  • Attitudes towards Objects as Predictors of Purchase Behavior: A Test of a Consumer Model
    Fishbein, M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5 (5) : 723 ~ 746 [1974]
  • Analysis of Purchase Intent Scales Weighted by Probability of Actual Purchase
    Mullet, G.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1 (1) : 93 ~ 96 [1985]
  • An Exploratory Study into the Relevance of Trust in the Context of Information Systems Technology
    Lipper, S. K The George Washington University [2001]
  • 2015농식품 소비트렌드 발표회
    농촌진흥청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