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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적 은유광고에서 시각적 배경이미지와 제품 간의 연상강도가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확산성과 관련성 및 창의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Eun Mi A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은미(Eun Mi An)
주제어
a visual comparative advertising
advertising creativity
association strength
광고 창의성 인식
시각적 은유광고
연상강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29)
심리학 2,614건
advertising creativity 9건
association strength 4건
시각적 은유광고 1건
연상강도 1건
인용/피인용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시각적 배경이미지와 제품 간의 ...
'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시각적 배경이미지와 제품 간의 연상강도가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확산성과 관련성 및 창의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a visual comparative advertising
advertising creativity
association strength
광고 창의성 인식
시각적 은유광고
연상강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0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a visual comparative advertis ...
1
0
0.0%
advertising creativity
10
0
0.0%
association strength
5
0
0.0%
광고 창의성 인식
1
0
0.0%
시각적 은유광고
2
0
0.0%
연상강도
2
0
0.0%
계
2,6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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