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예술가인가 교육가인가?
김인설 ( In Sul Kim )
박칠순 ( Chil Soon Park )
조효정 ( Hyo Jung Cho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인설 ( In Sul Kim )
박칠순 ( Chil Soon Park )
조효정 ( Hyo Jung Cho )
주제어
Artist
Arts&
CultureEducationInstructor(ACEI)
Educator
IdentityTheory
phenomenological research
“현상학적연구”
교육가
문화예술교육사
예술가
정체성이론
참고문헌( 30)
유사주제 논문( 3,057)
예술 1,962건
“현상학적연구” 754건
phenomenological research 92건
예술가 85건
artist 76건
문화예술교육사 53건
educator 20건
정체성이론 8건
identitytheory 3건
교육가 3건
arts& 1건
인용/피인용
예술가인가 교육가인가?
' 예술가인가 교육가인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예술
artist
arts&
cultureeducationinstructor(acei)
educator
identitytheory
phenomenological research
“현상학적연구”
교육가
문화예술교육사
예술가
정체성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4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예술
1,963
0
0.0%
주제어
artist
77
0
0.0%
arts&
2
0
0.0%
cultureeducationinstructor(ac ...
1
0
0.0%
educator
21
0
0.0%
identitytheory
4
0
0.0%
phenomenological research
93
0
0.0%
“현상학적연구”
755
0
0.0%
교육가
4
0
0.0%
문화예술교육사
54
0
0.0%
예술가
86
0
0.0%
정체성이론
9
0
0.0%
계
3,0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예술가인가 교육가인가?'
의 참고문헌
현상학과의 대화
양해림
서광사
[2003]
해외 예술강사 사례를 통해 본문화예술교육사 제도의 방향
남기현
예술교육연구 11 (3) : 1 ~ 28
[2013]
특집 : 부산 시네리터러시 교육의 과제와 전망
이아람찬
영화 5 (2) : 33 ~ 56
[2012]
박사
중등학교의 국·공립미술관 연계 미술교육 활성화 방안 : 토요학교 특성화 수업을 중심으로
유해나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정신분석용어사전
American Psychoanalytic Association
한국심리치료연구소
[2002]
예술정책의 성과와 과제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12]
문화예술교육사의 역량과 창의성
강성룡
창의력교육연구 12 (3) : 05 ~ 27
[2012]
문화예술교육사 제도도입에 따른 대학무용(학)과 교과현황 조사 연구
김수진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4]
문화예술교육사 제도 정립을 위한 전문예술교육가(TA) 해외 사례 연구
이주연
미술교육연구논총 33 : 267 ~ 286
[2012]
문화예술교육사 제도 설명회 자료집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2012]
문화예술교육사 제도 도입 관련 공청회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
[2011]
문화예술교육사 양성 교육과정 운영 방향 연구 : 만화·애니메이션 분야를 중심으로
선 걸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3]
문화예술교육사 국가자격증제도도입에 따른 문화예술교육사 역량 개발방향 모색
임학순
디지털콘텐츠와 문화정책 6 : 169 ~ 192
[2012]
문화예술교육사 교육기관 평가 준거 개발
박소연
조형교육 (46) : 99 ~ 120
[2013]
문화예술교육 지원 단체 및 사업 활성화 방안 연구
송미숙
한국무용연구 31 (2) : 77 ~ 102
[2013]
문화복지 정책에 관한 연구 : 청소년의 문화예술향유 접근방법을 중심으로
박설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2013]
국악 전공자의 문화예술교육사 교육과정 이수 전략
윤명원
음악교육공학 17 (17) : 227 ~ 242
[2013]
가정환경이 청소년의 자아 정체감 형성 및 내적 감정에 미치는 영향
최은희
총신대학교 대학원
[2003]
‘문화경남 창달’을 위한 문화예술교육의 활성화 필요성 및 과제 : 1 ~ 8
한상우
[2013]
The relationship between ego identity, personal responsibility, and facilitative communication
Neuber, K. A.
Journal of Psychology 95 : 45 ~ 49
[1977]
Phenomenology and literature
Magliola, R. R.
Purdue University Press
[1977]
Personality in nature, society and culture
Erikson, E. H.
Knopf : 56 ~ 121
[1956]
Interventions for adolescent identity development
Papini, D. R.
Sage : 47 ~ 61
[1994]
Identity structures: Holons, boundaries, hierarchies, & the formation of the collaborative identity
Fish, J. N.
Family Journal 19 (2) : 182 ~ 190
[2011]
Handbook of adolescent psychology
Marcia, J. E.
Wiley : 159 ~ 187
[1980]
Ego identity, intimacy, sex role orientation, and gender
Schiedel, D. G.
Developmental Psychology 21 (1) : 149 ~ 160
[1985]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ego identity status
Marcia, J. E.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 : 551 ~ 558
[1966]
Artist/Art Educator: Making sense of identity issues
Hatfield, C.
Art Education 59 (3) : 42 ~ 47
[2006]
2013 문화예술트렌드 분석 및 전망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12]
2012 문화예술교육사 중장기 발전방안 및 실행로드맵 구축 연구
홍성만
[2012]
' 예술가인가 교육가인가?'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