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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비용 관점으로 본 클래식 음악공연 관람수요
이창진 ( Chang Jin Lee )
김재범 ( Jai Beom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창진 ( Chang Jin Lee )
김재범 ( Jai Beom Kim )
주제어
AudienceDecision
classicalmusic
Performing Arts
transaction cost
거래비용
공연예술수요
클래식공연
참고문헌( 38)
유사주제 논문( 2,211)
예술 1,962건
거래비용 89건
performing arts 76건
transaction cost 51건
classicalmusic 23건
클래식공연 8건
audiencedecision 1건
공연예술수요 1건
인용/피인용
거래비용 관점으로 본 클래식 음악공연 관람수요
' 거래비용 관점으로 본 클래식 음악공연 관람수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예술
audiencedecision
classicalmusic
performing arts
transaction cost
거래비용
공연예술수요
클래식공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9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예술
1,963
0
0.0%
주제어
audiencedecision
2
0
0.0%
classicalmusic
24
0
0.0%
performing arts
77
0
0.0%
transaction cost
52
0
0.0%
거래비용
90
0
0.0%
공연예술수요
2
0
0.0%
클래식공연
9
0
0.0%
계
2,21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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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래비용 관점으로 본 클래식 음악공연 관람수요'
의 참고문헌
한국사회의 계급과 문화: 문화자본론 가설들의 경험적 검증을 중심으로
조돈문
한국사회학 39 (2) : 1 ~ 33
[2005]
자아일치성 이론을 적용한20, 30대 여성의 공연문화 소비에 대한 이해-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장서연
문화정책논총 28 (1) : 177 ~ 195
[2014]
윌리암슨의 거래비용이론에 관한 소고
노경래
경영논집 20 : 171 ~ 192
[2001]
실버 소비자의 공연 관람 유형화 및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방수아
문화정책논총 26 (1) : 72 ~ 97
[2012]
신제도주의 경제학
유동운
선학사
[1999]
문화적 취향의 분화와 계급 - 음악장르를 중심으로
양종회
한국사회학 43 (5) : 170 ~ 209
[2009]
문화 소비자본이 문화 · 예술상품 수요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성제환
문화경제연구 15 (1) : 67 ~ 93
[2012]
공연예술상품의 소비자 가치
김주호
예술경영연구 6 : 26 ~ 42
[2004]
공연예술 기업의 지적 자본, 기업가적 지향성과 기업 성과의 관계
구문모
문화정책논총 26 (1) : 6 ~ 29
[2012]
가계의 문화서비스수요 결정요인 분석
이진면
산업경제연구 24 (1) : 203 ~ 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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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o Uses Web Search for what: And h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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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rvard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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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ing Curiosity: Using Internet Search Trends to Measure Public Attentive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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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ociation of Internet Search Trends with Suicide Death in Taipei City, Taiwan, 200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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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Are Popular and Classical Music Listeners the Same People?
Prieto-Rodríguez, J.
Journal of Cultural Economics 24 (2) : 147 ~ 164
[2000]
An exploration of the Beckerian theory of time costs:Symphony concert demand
Ekelund, R.
American Journal of Economics and Sociology 58 : 887 ~ 899
[1999]
An Objective Measure of Search Versus Experience Goods
Laband, D. N.
Economic Inquiry 29 (3) : 497 ~ 509
[1991]
Advertising and Information: An Empirical Study of Search, Experience and Credence Goods
Ekelund, R. B.
Journal of Economic Studies 22 (2) : 33 ~ 43
[1995]
A discrete choice model of consumption of cultural goods:the case of music
Favaro, D.
Journal of Cultural Economics 31 (3) : 205 ~ 234
[2007]
A Note on some Experimental Findings about the Meanings of Price
Leavitt, H. J.
The Journal of Business 27 (3) : 205 ~ 210
[1954]
' 거래비용 관점으로 본 클래식 음악공연 관람수요'
의 유사주제(
) 논문